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비용 꿀팁 공개!
    연애부터 결혼까지/결혼준비 2020. 2. 13. 17:41

     

    결혼정보회사비용 꿀팁 공개!

     

    결혼정보회사비용

     

    작년 새해부터 내년에는 시집을 갈 수 있나 걱정했던 동생이

    드디어 올해 5월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좋은 직업과 높은 연봉에 겉이나 속이나 모자름 없지만

    마음에 드는 남자가 없다며 맨날 연애를 미뤄와서

    저도 내심 속으로 부모님만큼이나 엄청 걱정했었는데

    저번 초겨울부터 연애를 하기 시작하더만 설 지나고

    상견례도 하고 날짜까지 잡히게 돼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ㅠㅠ 지금 남자친구는 서로 마음이

    잘 통하고 좋다는데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났어요

     

     

    결혼정보회사비용

     

    본인도 친구들의 소개팅에도 소용없을 것을 알고

    스스로 알아보더라구요ㅋㅋㅋ 돈관리도 잘 해왔어서

    결혼정보회사비용 낼 만큼 충분히 여유롭다며 걱정 안해도

    된다고 평생 같이 살 사람 확실하게 고르고 싶다며 열심히

    알아보더라구요 그와중에 제 친구도 똑같은 상황이었어서

    어디 이용했는지 알려달라 했는데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었어요 동생도 마침 상류층전문으로 알아보고 있던데

    많이 들어봤다고 하더라구요! 남녀성비율도 3년동안

    거의 반반을 유지하고 있고 피해율도 낮아서 눈여겨

    보고 있었다고 하네요

     

     

    결혼정보회사비용

     

    직접 이용해본 결과 결혼정보회사비용이 비싼 것은

    사실이라고 해요 하지만 가입할 때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신원인증을 꼼꼼히 하기 때문에 오히려 안도감이 느껴졌다네요ㅋㅋ

    다른 회사에서는 무작정 가입유도를 하는 곳이 있었는데

    상대방이 직업을 속이거나 말했던것과 전혀 달라서

    피해를 입고 나왔다는 분들의 얘기를 들었어서 그런지

    이 부분에서도 꼼꼼히 알아봤다고 해요 소비자 피해건수를

    알 수 있는 홈페이지에도 들어가서 확인해봤더니

    정말 이곳은 나와있지 않아서 바로 갔다고 해요

     

     

     

     

    결혼정보회사비용이 제일 아깝지 않다고 느꼈던 부분은

    감성매칭을 한다는 점인데 다른 회사는 컴퓨터에 입력된

    정보만으로 자동으로 돌려서 매칭 시키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이곳은 세분의 매니저님이 직접 회의를 통하여

    원하는 사람의 성격과 미래가치관 또는 취미 기타 등등

    섬세한 부분까지 모두 체크하셔서 서로 맞는 사람끼리

    연결해주시는 방식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동생도 여러 번 만나보고 마지막 예비신랑이랑 천생연분이라고

    느껴져 연애를 시작하게 됐는데 서로를 알아가는 데 있어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훨씬 더 빨리 가까워 질 수 있었다고 해요

     

     

     

     

    여러 번 만나봤다고 해서 말씀드리는 건데 다른 회사의

    회수제와 달리 성혼중심제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에요

    매칭에 있어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제한되지 않는 만남이

    가능한 점이죠! 만약 정해져있었다면 차감될 때 마다 신경쓰이고

    만약 정해진 만큼의 미팅이 끝나면 재가입을 해야 하는데

    결혼정보회사비용이 한 두 푼도 아니기에 걱정되잖아요

    하지만 이곳은 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날 때 까지 가능했기에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죠?

     

     

     

     

    미팅파티라고 들어보셨나요? 다른 회사는 광고만 한다고

    해두고 실제로 진행하지 않는 곳이 은근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수현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와

    있고 동생도 참여했던 적이 있는데 1:1 만남도 좋지만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서 이야기도 하고 실제로 커플 성사 되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 않아도 지금까지 좋은 인맥으로 이어가는 분들이 계신다고 하네요

    또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결혼정보회사비용 이정도면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아직 솔로인 동생 친구들도 이번에

    청첩장 나눠주면서 물어보길래 소문 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생각중이신 분들 결혼정보회사비용 확인해보시고 링크 가져왔으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가입비 미리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