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비용 "합리적인 비용으로"
    카테고리 없음 2019. 4. 26. 18:25

    이렇게 날 좋은 봄에

    저는 혼자 영화보고

    벚꽃 보러 다녀오고

    그렇게 외롭게 지내고 있네요

    하하하하

    외롭다ㅠㅠㅠㅠㅠ

     

    서른 되기 전에 제가 이룬게 없어요
    지금까지 내가 뭘했는지,,,
    연애도 별로 못해보고
    심지어 서른이면 당연히 결혼할 줄 알았는데
    이 나이대까지 혼자 살고 있을줄
    누가 꿈에나 생각하고 있겠어용?ㅠㅠ
    갑자기 내가 너무 불쌍해지네;;

     

     

    그냥 집에만 있는데
    친구가 갑자기 저를 불러내더라고요!
    그러더니 저에게 결혼할 생각은 있는지
    새삼스럽게 서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술이 들어가니 그동안 못했던 고민들까지
    술술 나오는거있죠?
    친구가 뜬금없이 결혼정보회사는 어떻냐구~
    자기 언니도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고
    지금 형부랑 알콩달콩 사는중이라면서
    저에게도 생각 있으면 추천해주겠다고 하네요!

    그렇게 추천을 듣고 고민이 들더라고요
    결혼정보회사비용도 만만치않게 들거고
    앞으로 그냥 결혼에 있어 두고만 볼수도 없고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생각도 점점 많아지고
    역시 나이 들어서 그런지 겁이 많아지네요;;

     

    엄청난 고민 끝에
    친구의 제안을 기꺼이 받아들기로 했어요!
    처음에는 결혼정보회사비용 때문에
    조금 망설임 감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런데 앞으로 이렇게 혼자 보내는 시간이나
    더 나이들어서는 그 비용이 더 어마어마하게 들지 않을까
    더 나이들면 결혼하기 힘들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많아지더니 결론이 나더라고요!
    바로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자!
    괜히 안해보고 후회하지말고 해보고 후회하자라는 심정으로

    그래서 예약을 하고 상담을 받기로 했어요
    제가 친구에게 추천받은 결혼정보회사는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에는
    꽤나 인기가 높더라고요!
    그래서 가입하면 거의 성혼시킨다는 썰까지 생길정도로
    이쪽 업계에서 한번씩 가입하는 곳이래요
    추천해준 친구가 그렇게 말해주더라고요^^

     

    상담을 받기 전에
    잠깐 노블레스 수현에 대해 설명하자면
    국내 3대 결혼정보회사 안에 들기도 했고
    성혼율도 75%이상 달성!
    브랜드평판도 3위 안에 들었고
    피해 건수도 현저히 낮다!
    이정도가 제가 조사한거에요ㅎㅎ
    가기 전에 미리 조사하는건 필수에요
    괜히 이상한데면 어째요ㅠㅠㅠㅠ

    사실 상담 전에 그렇게 긴장이되더라고요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고요
    그런데 상담이 시작되고 매니저님과 몇 마디 나눠보니
    긴장은 어느새 풀리고 제 얘기를 술술 하고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오기 전에 가장 걸렸던게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비용이었어요!

     

    결혼정보회사비용이 얼만지 조심스럽게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매니저님이 솔직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는거 있죠?
    그렇게 싸지는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심지어 부담도 없을정도였어요
    앗! 제가 개인적으로 꽂혔던 가입제가 있는데 알려드릴까요?
    이름은 성혼중심제인데요
    보통 많이 가입하는 가입제이기도 하고
    가성비가 아주 끝내줘요~!
    얼마나 만남이 이뤄지는지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져요
    그런데 다른 타업체들과 달리 이런 횟수에 대한 고민을 없애주더라고요
    가입되어있는 동안에는 횟수에 대해 신경쓰지 않고
    만남을 이어주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만남에 있어 부담이 적어질수 밖에 없다고요!

     

     

     

    저도 오기 전에 말했다시피
    결혼정보회사비용 부분이 많이 고민이 되었어요
    그런데 상담을 직접 받아보니
    터무니없는 비용이 아니라
    납득이 가는 비용으로 책정해주니 믿음이 갔어요
    가성비와 성혼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는
    가입제까지 보니 더욱 확신이 갔어요
    "아... 이곳에 가면 결혼할수 있겠구나"
    그래서 결국 가입하게 되었지요ㅎㅎ
    만약 나의 정확한 결혼정보회사비용을 받고 싶다면
    노블레스 수현에서 가입비 산출받아보세요~!

     

    > 가입비 무료 산출받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