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별글귀 "헤어지고 아프다면 보시길" #눈물주의
    카테고리 없음 2019. 7. 2. 17:24

    이별하고 마음 아파하는 분들..

    짧은 이별글귀를 준비해봤어요

     

    잘 지내지 말아요

    환하게 웃지 말아요

     

    내가 사랑할 수 없다면

    당신을 축복할 수 없어요

     

    그게 내 맘이에요

    다시 돌아온대도

     

    예전처럼 돌릴 수 있는

    우리가 무슨 소용인가요

     

    너와의 사랑은

    착각이었다

    꿈이었다

    인연이 아니었다

     

    헤어진다는 것은

    아무것도 삼켜지지 않는 것이었다

    우리 이은 우리 운명이었다

    그리운 건 너를 통해 나를 마주보던 시간들이지

    결코 너는 아니었다

     

    모든 위로의 말을 내뱉고서야

    잠이 들었고

    다음날 아침에 퉁퉁 부러오른 눈을 뜨니

    베개는 흠뻑 젖어있었다

     

    > 아직도 그리워....

    미련도 TEST

     

    사레들린 듯

    추억을 자꾸 콜록거린다

     

    겨우 진정하고 나면

    체한 듯 계속 하품이 나온다

     

    누군가 막힌 혈을 따주었으면 하는데

    누구에게 이 아픔을 기대겠는가

     

    또 다시 그때를 토해낸다

    아무 추억도 몸과 마음에 들이지 못한 채

     

    시간은 후유증으로만 채워진다

    네가 밉다

     

     

    너를 걱정하는 마음이 사랑인 줄 알았다

    항상 옆에 있고 붙어다녀

    이 마음이 사랑이라 믿었다

    너의 이별에 원인은 내가 되었다

    그저 편안한 네가 사랑이라 착각 할 만큼

    우린 너무 가깝게 지냈다

    우리의 연애는 고작 한 계절을 버티지 못 했다

    다시 그 때가 된다면

    좋은친구로 남고싶다

    우린 친구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다

     

    하루종일 아무렇지 않다가

    밤늦게 샤워한뒤 머리까지 이쁘게 말리고

    불을 딱 끄고 베개 위 머리 눞혔을때

    이유없이 감정이 북받쳐 눈물이 고일때가 있다

    너가 생각나서 인지

    외로움이라는것이 날 덮쳐서인지

    오늘이 고되서인지 전혀 알수없는 순간이다

     

     

     

    이별글귀<아픈만큼성숙>

    떠나간 사람을

    계속 내가 그리워 한다는것은

    그만큼 나 스스로 많이

    좋아했고 헤아려주지 못한 미안함이

    커져서

     

    이별

    사랑은 나의 행복을 나누는 일

    이별은 나의 불행을 나누는 일

    나중에는 혼자가 되고있었어

    나는 이제야 알았어

    이별이 아픔을 뜻하는지 나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

    사랑 또는 이별 그 가운데는 왜 없을까?

     

    너는 나에게 눈이 녹아 내리는 듯이

    나에게 스며들어서

    지금은 나의 일부가,

    나의 삶이 되었는데

    내가 가는 곳 어디든 흔적이 추억이 남아있어

    이 세상에 너는 단 하나뿐이었고

    나 또한 단 하나뿐이었다

    서로에게 왜 좀 더 좋은 사람을 남을 수 없었는지

    더 좋은 날들을 만들어갈수는 없었는지

    오늘도 너없는 너탓을

    부질없는 연애에 내탓을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연애운 미리보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