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순위 미혼남녀를 위한 선택
    카테고리 없음 2019. 7. 8. 18:16

    결혼정보회사순위 꼭 중요한가요?

     

    왜 이렇게 일이 잘 안풀리는지...
    일도 안되고 연애도 안되고
    요새 되는 일이 하나도 없네요;;
    슬슬 나이는 한 살 두 살 먹어가는데
    결혼도 해야하는데 연애도 못하는 지경이니
    그냥 답답할 노릇이네요ㅠㅠ

     

     

    고민도 되고 해서 유일한 저의 고민상담소

    엄마에게 속 이야기를 털어놓았어요
    엄마도 나름 내색은 안하지만
    은근 결혼 하기를 바라는 눈치더라고요
    제가 괜히 신경 쓰여할까봐 티를 안내셨나봐요
    엄마의 마음을 아니 괜히 짠한 마음이 생기네요
    진짜 결혼정보회사까지 생각했다니까요
    뭐...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
    한번 가볼까...??

     

    근데 결혼정보회사 어디 아는 곳도 없고
    검색을 이리저리 많이 해봤죠
    결혼정보회사순위대로 하나씩 검색 해봤던거같아요
    미혼남녀들이 많이 선택하기도 하고
    노블레스 쪽에 관심이 생기기도 해서요
    그 쪽으로 집중적으로 알아보기 시작 했어요ㅎㅎ
    노블 결혼정보회사순위 중에 1위인 곳이
    유독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괜찮아 보여서 더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우와.. 성혼율이 왜이렇게 높아요?
    무려 전문직 남성 성혼율이 71%라니...
    역시 1위하는데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에요
    미혼남녀가 많이 선택해서 만족도 높아보였어요
    그래서 이런 곳이라면 상담을 받아 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상담 예약을 급하게 잡고
    직접 찾아가게 되었죠ㅎㅎㅎㅎ
    으악 왜 이렇게 떨리죠><

     

    상담실을 들어가보니까
    일대일로 상담하기 딱 좋아보였어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라서 뭔가 안심이 되었어요
    매니저님도 중년층이셨는데
    인상도 좋아보이고 경력도 꽤 되보였어요
    알고보니 경력이 12년...
    어쩐지 설명을 너무 잘해주시더라~~
    역시 전문가는 뭔가 다르구나를 새삼 실감하게 되었어요
    상담을 직접 해보니까 성혼율이 왜 높은지 알겠더라고요

     

     

    매니저님이 가입제에 대해
    장점 단점을 비교하면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건 기본
    미혼남녀에게 인기 많은 가입제도 추천해주었어요
    성혼중심제가 가장 만족도가 높대요ㅎㅎ
    회원인 동안에는 횟수에 대해 신경도 안쓰고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때까지 주선 받을 수 있으니까
    그래서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더라고요~
    다른 결혼정보회사는 횟수제에 따라
    추가 비용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이래서 결혼정보회사순위가 높았구나 싶었어요ㅎㅎ

     

    그리고 신뢰도를 중요시한다는게 눈에 보였어요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바로 신원 인증팀이 있다는 장점이었어요
    괜히 이상한 사람 만나면 어쩌지라고
    한번쯤은 다들 고민할 거 같아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신원 인증팀이 있다면 신원만큼은
    확실히 보장된 사람만 소개시켜주니까
    그런 걱정은 조금 없애주는거 같았어요~!

     

    상담을 해보니

    확실히 결혼정보회사순위가 높은지

    알겠더라고요ㅎ

    가입비 확인하시고 갈지말지 고민해보세요~!

     

    >> 가입비 미리보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