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쁜 사랑 글귀 카톡 프사 글귀 좋은 말말말!
    카테고리 없음 2019. 7. 18. 18:48

    사랑은 무엇인가요?
    한마디로 정의 할수없네요
    그래서 예쁜 사랑 글귀로 한번 끄적여 봤어요^^

     

    - 예쁜 사랑 글귀-

    사랑의 시작은 그래요
    어떤 이상적인 호감의 대상이
    한번 내 눈을 망쳐놓은 이후로
    자꾸 내 눈은 그 사람을 찾기 위해
    그 사람 주변을 맴돌아요
    한 번 본게 다인데
    내 눈을 몹쓸것으로 중독된 무엇처럼
    그 한사람으로 내 눈을 촉촉하게 만들지 않으면
    눈이 바싹 말라 비틀어질것 같은거죠

     

     

    - 예쁜 사랑 글귀-

    쉬운듯 어렵고 어려운듯 하면서도 쉬운
    이랬다 저랬다 하루에도 수천번 수만번
    마음이 왔다갔다 하는
    이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자꾸 심통이 나는
    한없이 좋다가도 어느순간 꼴보기 싫어지는
    안보면 보고싶고 보고있자니 속이 다 뒤집혀 버리는

    그렇지만 옆에 있기에 소중한 사람:)

     

    - 예쁜 사랑 글귀-

    떨림이라는 건
    좋아한다는 거죠
    좋아한다는 건
    설렌다는 거죠

    그리고 설렌다는 건
    보고 싶다는 것
    보고 싶다는 건
    끝내 그댈 사랑한다는 거겠죠

     

     

    - 예쁜 사랑 글귀-

    때로는 친구란 이유로
    연인이란 이유로
    자신의 모습에 비친 상대방이
    마음이 들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자신이 생각하는 모습으로
    상대방을 바꾸려는 경향이 있다

    그건 상대를 위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이기심을 부추키는 행위다

    정작 상대방을 위한다면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조금더 옆에서 지켜봐주고
    묵묵히 기다려주자
    그게 진짜 친구이고
    그게 진짜 연인이다

     

     

    사랑이란 이런 건가 봐요
    시작은 참 애매한데
    끝은 너무나 확실한 것
    하지만 애매함 속에서 나도 모르게
    내가 점점 변해가는 것
    내가 변했다는 것을
    느낄 때쯤엔
    그 사람 없인 못 살게 되는것

     

    > 궁금한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클릭!!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