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임 남편 구속 당했대요... 어쩌다가?
    카테고리 없음 2019. 7. 23. 18:25

    이태임의 남편이 구속되었다고

    전해졌어요!!!

    심지어 알고 있었다는데요?

     

    배우 이태임 남편이

    주식 사기 혐의로

    최근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 받았다고

    알려진 가운데

    이태임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시점과

    그의 남편이 구속기소 된 시점이 겹쳐

    의아함을 사고 있어요

     

    이태임은 당시 결혼을 이유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상황

    다시 말해,

    이들 결혼 발표

    당시 이미 남편은 구속된 상황인거죠!!

     

    이렇듯

    이태임의 셀프은퇴 과정이 결코 아름답지 않았던 탓과

    더불어

    은퇴 이유가 남편의 구속 기소 때문이었다면,

    이태임을 믿고 지지했던

    대중들에게는 충분히 불편한 이유 아닐까요?

     

    나의 미래배우자는 누구?(클릭)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