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희철 모모 2년째 열애중 #진실은?
    카테고리 없음 2019. 8. 6. 17:29

    어제 강다니엘 트와이스 지효 열애설에 이어

    오늘은 김희철 트와이스 모모

    열애설이 났네요!!

    진짜 사귀나요?

    이날 한 뉴스에서는

    김희철고 모모가 2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어요

    보도에 따르면

    김희철과 모모는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이후 2년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특히 김희철이 평소 모모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어 열애설에 힘을 실었죠

    오 진짜 사귀면 성덕인가요~~~~

    그러나!

    양 측은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어요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사실 무근이고 하네요

    결국 김희철 모모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네요

     

    미래배우자는 누구?

    얼굴 최초 공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