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찬스 놓치지마
    카테고리 없음 2019. 8. 20. 15:05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고 싶은 사람 손~~~~~~

    제가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가져와봤어요!!

    어떤건지 궁금하시죠?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로 받을 수도 있고

    심지어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고?!

    헉... 이건 참여각인뎅ㅎㅎㅎㅎ

    요즘 이거 없으면 안된다는 에어팟도 선물을 주고

    스타벅스 커피 한잔도 선물을 주니

    이만큼 실용성 있는 상품 있음 나오라해봐ㅋㅋㅋㅋㅋ

     

    이벤트 신청방법

     

    1. 이벤트 신청하기 클릭!

    (플러스친구 페이지로 자동 이동)

     

    2. 노블레스 수현 친구 맺기

     

    3. 1:1 채팅으로 이름과 전화번호 전송하면 끝!

     

     

    참고로

    친구추가 채팅 확인 후 일괄 상품 발송되며

    중복참여는 불간으하구요

    이모티콘은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그렇담

    >>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신청하기(클릭)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