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인소개팅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마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9. 8. 22. 14:44

    요새 소개팅 하기 왜 이렇게 어렵나요ㅠ

    누굴 자연스럽게 만나는게

    점점 힘들게만 느껴지네요

    그래서 소개팅을 받아 보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그게 쉽지 않은거 있죠...

     

    너무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제가 직장인소개팅을 알아봤거든요

    그런데 이 또한 쉽지 않네요ㅠㅠ

    세상 일이 쉬운게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제는 좋은 사람 만나 연애도 하고싶고

    슬슬 결혼도 생각해야하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직장인소개팅을 알아보던 중

    제가 좋은 정보를 하나 알게 되어 여기서만

    살짝 공개해볼까 하는데요ㅎㅎ

    직장인소개팅이긴 한데

    결혼까지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궁금하시죠?

     

    바로 결혼정보회사라고 하는데요

    솔직히 어디서든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곳이잖아요

    대신 전문가가 주선해주니

    더욱 믿음이 가는거구요

    결혼정보회사도 찾아보니 괜찮은 곳이 꽤나 있더라고요

    제가 얼마 전에 상담 받아 결혼정보회사

    좀 괜찮게 받아와서 한번 소개해 드릴려구요!

    이름은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하는데요

    가성비가 일단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가입제가 보통 횟수제에 따라 가격을 나누거든요

    근데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중심제라는

    가입제를 이용하면 횟수 제한 없이 매칭을 받을 수 있다는점

    그래서 최소 12번은 소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대요?

    성혼율이 71% 정도되니

    그말이 신빙성이 좀 있어보였어요ㅎㅎ

     

     

    여기서 다가 아니라

    사람 상대하는 일이다보니 신뢰 또한 중요하죠

    그래서인지 신원 인증팀이 따로 있더라고요

    회원 절차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

    그래서 피해를 최소화 하려 노력한다고 하더라고요

    회원 관리가 남다르다고도 느꼈던게

    남녀 회원 비율이 5:5를 맞쳤다는걸

    통계로도 보여줄 정도로 믿음을 주려는게 보여

    저는 신뢰가 갔어요^^

     

    직장인소개팅이면

    솔직히 결혼 생각 안한다면 거짓말이죠?

    참고로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직 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조건을 볼 때, 직업적인 면이 중요한 분들이라면

    도움이 분명 되실 거 같네요

    그렇담 아래서 살짝 가입비 확인해주시고

    상담을 무료로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 무료 가입비 산출받기(Click)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