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점수 매기면 기분 나쁘지
    카테고리 없음 2019. 9. 5. 18:38

    휴.... 얼마 전에
    제가 세상에 별 일을 다 겪었어요
    아니 결혼정보회사라 해도
    사람을 점수를 매겨도 되는건가요?

     


    제가 총 두곳을 상담을 받았는데
    다행히 한 결혼정보회사는
    점수를 매기지 않아 제가 가입까지 하게되었어요
    그런데! 한 결혼정보회사는
    갑자기 점수를 매기는거에요?
    어휴 어이가없어서

    ㅠㅠ

     


    그렇다해서 다른 결혼정보회사도
    다 점수를 매기는건 아닌거 같더라고요
    제가 가입까지 하고 매칭도 마음에 들었던
    결혼정보회사가 있는데 어딘지 들어보실래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여기 결혼정보회사는 상담부터 호감이 갔어요

     


    제가 처음에 갔던 결혼정보회사는 뭔가 숨기는 많아보여서
    신뢰부터 가지 않았는데
    노블레스 수현은 다 오픈하는 느낌이었어요ㅎ
    뭔가 쓰시거나 체크할 때도 저에게도 보여주면서
    설명도 해주는거에요
    그리고 점수같은걸 매기는건 못봤어요 다행이도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갔던거 같았어요


    그리고 노블레스라 해서 엄청 비쌀 줄 알고
    살짝 쫄았었는데요
    뭐 싸다는건 아니고 구성이 다른 결혼정보회사 비해
    가성비가 있다는 걸 느꼈어요
    이유는 ... 자꾸 다른 업체와 비교하게 되네요ㅋㅋ
    전에 갔던데는 횟수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었고
    심지어 재가입하는 회원도 많다고 들었거든요
    그런데 노블레스 수현은 만남 횟수제한이 일단 없다는 점!
    계속해서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날때까지
    만날수있다는거 아니겠어요~?

     

    저 가입제는 다름 아닌 성혼중심제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성혼이 성사되면 성혼비가 발생하니
    살짝 참고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무나 소개해주는 곳이 아니더라고요
    가입하기 전에도 어찌나 까다롭게 체크를 하던지
    필요한 서류도 많았고 신원을 인증하는 시스템을
    철저히 지키는 곳이라고 느꼈어요
    심지어 신원 인증팀까지 있다는 사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안심이 되더라고요
    이상한 사람 혹은 나이나 학벌 직업 속이는 사람 있을
    확률이 현저히 적어지는거니까
    뭔가 믿음을 강조하는거 같아 저도 마음이 쏙 가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고민 끝에 가입까지 하게 된거 아니겠어요?

     

    진짜 확실히 업체 선택 전에
    여러군데 상담을 해보는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비교도 해보고
    뭐가 좋고 나쁜지 한눈에 확인이 되네요
    어디 갈지 모르겠다면
    일단 무료로 상담해주는 노블레스 수현부터
    시작하는걸 진심으로 추천할게요

     

    >>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보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