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후일담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19. 9. 10. 18:13

    여러분은 결혼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건은 무엇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종교를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기독교결혼정보회사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안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같은 종교인끼리 결혼까지 성사시켜주는
    곳이라 해서 한번 가보게 되었지요
    저도 솔직히 말해 별로 내키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선 자리를 아무리 나가봐도
    괜찮은 사람이 없을 뿐더러
    같은 기독교인이 이렇게 없을까싶을 정도로 없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누굴 쉽게 만나지 못하겠는거에요
    한창 난항을 겪다가 결국 기독교결혼정보회사까지
    찾게 되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은
    여기저기 다 알아본거 같아요
    결국 알아낸게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였지만요!
    제가 고민했던 부분을 해결해 줄것만 같았죠
    그 중에서도 유난히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결혼정보회사가 눈에 띄더라고요
    전문직 회원이 많다고해서 그런가?

     


    상류층 업계에서는 꽤나 알아주는 결혼정보회사더라고요
    그래서 전문직 사람들도 꽤 이용하고
    기독교인들도 많이들 가입한다고 들었어요
    얼마 전 제 친구도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하고 결혼까지 성공해 저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주었기 때문이죠ㅎㅎ
    그래서 알게 되었고 상담까지 받아왔다는 사실^^
    처음에는 별 관이 없었지만
    직접 가서 상담까지 받아보니 괜찮더라고요
    왜 다들 가입하고 하는지 좀 알겠어염

     


    일단 가입제부터 메리트가 있더라고요?
    가성비가 좋다고 해야할까요
    다른 결혼정보회사는 횟수 제한이 있어
    재가입 하는일이 수두룩 하다고 익히 들었어요
    저도 그럴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히 노블레스 수현은 만나는 횟수 제한이 없어
    그런 부담감을 덜게 만들어주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업체에 비해 성혼율이 높았고
    메리트 있는 부분이 많았어요ㅎㅎ
    그리고 매니저님이 경력이 높으셔서 그런건지 몰라도
    확실하게 어떻게 나아갈지 알려주시는게 달랐고
    그동안 어떻게 매칭했는지에 대한 노하우도
    말씀해주시면서 저를 안심시켜 주시더라고요

     


    그렇게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상담을 마쳤는데요
    처음에는 갈까 말까 망설이기도 했지만
    이왕 갔다 오니 오히려 좋더라고요
    궁금한 점도 알게 되고
    제가 어떻게 하는지 좋은지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어요!
    혹시 더 궁금하거나

    알고싶은점은 아래서 확인해주세요:)

     

    > 가입비 미리보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