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업체 솔직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9. 9. 17. 18:16

    결혼정보업체는 왜 다들 가나?
    했는데 제가 가게 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어요ㅋㅋ
    어쩌다보니?


    사실 저도 제가 이 나이때까지
    결혼도 못하고 혼자일 줄은 몰랐어요ㅠㅠ
    여기 저기 결혼 한다는 친구들 소식
    회사건 집이건 나오는 결혼 이야기
    제 나이를 묻는건 기본
    밝히는 순간 결혼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왜 묻는건지 참,,,
    그럴때마다 밀려오는 스트레스 때문에 죽겠어요

    그것도 그랬지만 저도 점점 외롭네요

     


    결혼식을 대체 몇개를 다녀왔는지 몰라요
    축의금만 얼마를 내놨는지,,
    저 빼고 다들 결혼 하고 난리인지
    괜히 심술도 나고 예민해지네요
    결혼식을 가면 왜 더 기분 나쁜지 아세요?
    축하는 물론 하지만, 하객들끼리 얘기를 하면
    저에게 결혼 안하냐고 잔소리들이
    어찌나 많은지;;
    듣고 있다가 기분 나빠서 나온적도 있다니까요ㅠ
    안그래도 혼자 외로워 죽겠는데...
    염장질이야 아주

     


    그래서 웬만한 선자리 들어오면
    다 나갈정도로 저도 나름 노력한다고 하는데,
    인연 만나는게 어렵다는게 왜인지 알겠더라고요
    서로 좋고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나는게
    세상 어렵다는걸 요새 절실히 느끼고 있네요...
    그러다보니 결혼정보업체에 눈독 들이게 된거죠
    예전같았으면 쳐다도 안봐겠지만
    저도 좀 급해지니 찾게 되네요;;
    하지만 막상 결혼정보업체를 가야하는데
    어디 가야할지 막막하네요...
    생각보다 여러 결혼정보업체가 많아서
    난감하네요

     

    결혼정보업체 상담을 여러군데 다녀봤어요
    한 세곳이나 다녀왔나?
    일단 모르니까 부딪혀 보는거죠ㅋㅋ
    근데 세 업체 모두 어쩜 가지각색인지
    장단점이 다 달랐어요
    가격이 싸면 패키지가 별로거나
    패키지가 마음에 들면 가걱이 비싸고 뭐 등등
    고르기가 어렵더라고요ㅠ
    그런데 한 업체가 유독 눈에 띄었던게
    가입제가 다른 결혼정보업체와 달리
    가장 가성비가 있어 보였다는 점!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결혼정보업체 였는데요
    솔직히 상류층 업체다보니 가격이 좀 나가지만
    그만큼 확실한 조건을 내놓는것도 있더라고요
    성혼중심제라고 있는데요
    이 가입제는 만나는 횟수 제한없이 만날수있도록
    소개를 시켜주기때문에 횟수 제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더라고요

    그냥 그 점이 좋았다구요

    참고해주세요^^

     

    하... 어디 결혼정보업체 갈지
    아직도 고민중이네요ㅠㅠ
    일단 더 상담도 받고

    노블레스 수현에 다시 갈지

    신중하게 생각해보려고요ㅎㅎ

    아래 가입비 남겨놨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가입비 산출받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