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불제결혼정보회사 솔직히 비추
    카테고리 없음 2019. 9. 24. 18:38

    선선한 가을이 다가왔네요ㅎ

    뭔가 외롭기도 하고 그래요...

    예전에는 선자리도 꽤나 들어왔는데요

    요새는 점점 들어오지도 않구

    집에서 맨날 손가락만 빨고 있네요ㅋㅋㅋ

    그래서 하나 관심사가 생겼는데요

    바로 결혼정보회사!!

    저의 후일담 살짝 들어보실래요?

    사실 제가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생길 줄이야...

    그런데 나이 한 살 두살 먹을수록

    사람 만나기 어디 쉽나요?

    그러다보니 연애는 20대와 달리 어려워지고

    결혼할 사람은 어디 있는지 아주 꽁꽁 숨어버렸네요?

    이렇게 혼자 늙어 죽나 싶었ㄴ느데

    주위에서 결혼정보회사 가보라는 추천을 받아

    그냥 믿거나~말거나~

    하는 심정으로 한번 다녀와봤어요ㅎ

     

    제가 총 두 결혼정보회사를 가봤는데

    상담을 해보니 확연히 차이가 느껴지더라고요ㅠ

    개인적으로 후불제결혼정보회사에 가고싶어

    알아본 후에 상담까지 받아봤는데요...

    에고 말이 후불제지!!

    이게 뭐가 추가되는게 어찌 많은지;;

    원래 기본 비용에 더 추가되는 항목이 많은거에요

    그러다보니 가격에 대한 감이 오지 않아

    얼마 지불했는지 이 가격이 맞는지

    도통 모르겠다는 사람들의 후기를 많이 봤어요...

    그래서 이건 아니다싶어

    후불제결혼정보회사는 결국 마음을 접었어요

     

    후불제결혼정보회사 원하는 분들 있으면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추천하고싶지 않네요
    차라리 선불이 낫다고 생각되네요
    미리 선불과 후불제 반반인데다가 많더라고요
    뭐 추가 추가!!
    어휴... 돈이 너무 많이 나간다...
    그런데 이게 웬걸?
    가성비 좋은 결혼정보회사를 제가 발견했어요^^

     


    솔직히 저도 별로 추천까진 하고싶지는 않은데
    그나마 괜찮아서 말해볼게요ㅎㅎ

    까놓고 말해서 비싸긴 비싸요...
    그런데 그 가격이 나올수밖에는 가입제라
    좀 이해는 갔어요ㅎㅎ
    그 가격만큼 확실한 성혼율을 자랑하니까!!
    솔직히 비싸기만 하고 별로면 누가 가입하겠어요ㅋㅋㅋㅋ
    안그래요?ㅋㅋ
    저도 깐깐 하기도하고 워낙 짠순이라
    돈 헛투로 쓰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아 확실하지 않으면
    결혼정보회사비용 지불하지는 않아요ㅎㅎ
    저도 마음에 들었다면 웬만해선 마음에 드실수도?
    너무 자신감있게 말했나...;;
    어디까지나 참고만 슬쩍 해주세요

     


    제가 추천하는 결혼정보회사는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성혼율이 높으면 얼마나 높은가 봤는데 한 71%?
    거기다 가입제가 왜 좋은지 설명 드리자면
    다른 업체들은 만나는 횟수가 정해진게 대다수더라고요
    그런데 수현은 성혼중심제에 가입하면
    횟수가 정해지지 않고 계속 만날수있으니
    고르는데 더 수월하거라 생각했죠ㅎㅎ
    그래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어때요? 제가 너무 혹했나요;;;
    그만큼 비싸기는 하지만 저는 이 가격에
    이정도 패키지라면 좋다 싶어서 말씀드렸어요ㅋㅋ
    혹시 더 아는 정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릴게요
    저도 아직 선택을 못해서...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많이 알려주세요~!

     

    > 가입비용 보기

     

    지금까지 주저리 주저리
    제 주관적인 생각을 말해보았는데요
    혹시 제가 알고있는 정보가 잘못되어있거나
    피드백할게 있다면 아래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