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후기 참고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0. 7. 18:31

    어휴 너무 추워라~ 나가기 싫다...
    나이 먹으니 따뜻한 곳을 더 찾게되고
    추운게 싫어지더구요ㅠㅠ

    꼭 이럴 때면 나이든걸 새삼 실감하게 되요...
    한살 한살씩 몸으로 체감하는거 같아요;;

     

     

    이제 30대가 되다보니
    딱히 달라진건 없는데 몸이 예전같지는 않더라고요!
    그런 생각이 들면 옆에 누군가 있다면
    내가 아프더라도 같이 있어주고
    덜 외롭지 않을까하는 막연한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이제 슬슬 결혼도 생각해야 하다보니까
    더 그런것 같기도 하네요

    괜히 불안하 기분이 들고 울적하기도 하더라고요

     

     

    아는 언니를 오늘 만나게 되었어요
    갑자기 밥을 사주겠다며 저를 부르더라고요
    그러더니 갑자기 저에게 청첩장을 내미는거 있죠?!
    어머... 이 언니 나보다 빨리 갈줄이야~
    남친 생긴줄도 몰랐는데;;
    결혼 한다고 하니 너무 놀랬어요!!
    어디서 만나게 된건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알고보니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났다네요
    요즘 거기서 다들 만나는거 같긴 하더만
    언니도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한건 몰랐네요ㅋㅋ와우~

     

     

    여자들은 수다 엄청 난거 아시죠?
    계속해서 결혼정보회사후기 좀 들려달라고 졸랐어요~
    이야기를 쭈욱~ 들어보니까 너무 괜찮은거 있죠?
    그래서 어디로 가입한거냐고 물었어요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하네요ㅎㅎ
    저도 한번 들어본적은 있어서 더 친근하더라고요
    저도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없는 사람인데
    노블레스 수현을 알고 있다면 엄청 유명한거에요ㅋㅋㅋ
    나도 한번 가볼까~?라는

    관심이 급 생기는거에요

     

    그래서 오랜 고민 끝에

    저도 결혼도 하고싶고 한번 가입도 해보고 싶기도해
    노블레스 수현에 한번 상담도 받아보기로 결정

    참고로 무료라 부담이 없더라구요
    지금부터는 제 결혼정보회사후기 시작이니 모두 집중!

    들어가보니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상담실도 따로 방마다 배치되어서 조용하고 아늑했고요
    그렇게 매니저님과 이야기를 직접 나누기 시작했어요
    세심하게 체크를 해주시며 하나부터 열까지 설명을 해주네요
    경력이 10년 이상 되셨다고 하는데 역시 뭔가 다르긴하네요
    그리고 언니가 결혼정보회사후기 말할때
    추천해준 가입제가 있는데 바로 성혼중심제라고!
    가입하게 되면 횟수에 제한을 두지않고 만남을 도와준다고해서
    언니도 이 가입제로 가입했다고 저에게 추천해줘서
    저도 매니저님께 관심있다고 말씀드렸죠

     

     

    노블레스 수현에 대해 살짝 더 말씀 드리자면,
    국내 3대 결혼정보회사에 속하기도 하고
    그 중에서도 상위권 노블 결혼정보회사인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어염
    왜 그런지 봤더니
    성혼율도 높고 피해건수도 낮기 때문인거 같았어요
    성혼율은 몇년동안 전문직 성혼율 71%이상 달성했고요
    그리고 다른 유명한 3대업체를 보니 피해건수가 높기도하고
    심지어 피해합의율도 낮은곳도 있는데
    노블레스 수현은 비교해보니 현저히 낮은걸 확인했어요

    비교해보니 역시 다르네요^^

     

    여기까지 제 이야기였어요
    저에 결혼정보회사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알아온 정보나 느낌을 전달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한번 무료로 상담을 받아서
    결혼정보회사후기 남겨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가입비 산출받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