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사이트 한번 알아보니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7. 18:06

    요새 청첩장만 받은게
    벌써 몇 개째인지 모르겠어요
    나간 축의금만 얼마인지...
    매 주말마다 제가 꾸미고 나가는데
    엄마가 어디 남자라도 만나러 가냐고 그러는데
    저는 그럴때마다 결혼식 간다고 하면
    어찌나 엄마가 혀를 내두르면서 핀잔을 주시는지...
    저보고 제가 갈 생각은 안하고
    왜 남의 결혼식만 가냐면서 말이죠ㅋㅋㅋㅋ


    저는 뭐 오죽하겠어요
    오히려 답답한거 저라구요ㅠ
    결혼 하고싶은데 못하고 있는 제 심정은
    엄마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걸요
    사실 이해 안되는건 아니지만
    그냥 서운한 감정이 드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그런 엄마가 어느 날에는 갑자기 결혼정보회사라도
    가야하는거 아니냐면서 저에게 닦달하기 또 시작했어요
    주변 친구분들은 딸들이 알아서
    찾고 만나서 잘만 가면서
    비교하면서 뭐라하니까 너무 화가 나는거에요!!
    그래서 짜증을 있는대로 냈네요ㅠ
    휴... 또 그렇게 화해를 하니 엄마가 결혼정보사이트
    들어가서 직접 알아보고 가보는건 어떻냐면서
    결혼정보회사비용 걱정하지말고
    엄마가 다 내줄테니 저는 알아서 상담받고 가입만 하라는거에요

     


    일단 고민을 해본다고 말은 해놨지만
    솔직히 좀 망설여지네요
    간다고 꼭 인연을 만나는것도 아니고
    혹시 이상한 업체면 어쩌지라는 걱정도 되었고요
    하지만 엄마가 너무 부탁해서 도저히 거절할 수가 없네요ㅠ
    그래서 일단, 결혼정보사이트에 들어갔어요!
    들어갔는데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정보가 은근 많더라고요
    여러가지 후기글도 보이고ㅋㅋ
    근데 너무 많으니 오히려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결혼정보사이트 후기글 다 읽어보고 가장 만족도 좋다는
    결혼정보회사에 가보기로 했어요

     


    그 결혼정보사이트에서도 제일 후기글도 많았고
    가장 인기가 좋아보였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디냐구요?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결혼정보회사에요
    상류층 업계에서는 상위권일정도로
    꽤나 알아주는 결혼정보회사더라고요~!
    그만큼 성혼율도 보장되어있고
    사기 당할 일이 현저히 적어보였던게
    신원 인증팀이 있어서??
    솔직히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일인데
    괜히 나이 학벌 직업 거짓말해서 가입하는 사람들이
    은근 있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 수현에서는
    신원을 인증하는 절차도 까다로울 뿐더러
    보장된 사람만 가입을 시켜주니
    조큼은 안심이 갔네요...ㅎ

     

    거기다 가입비를 산출 받았는데
    개인마다 조금씩 차이가 날수밖에 없어
    얼마다! 라고 말하기는 좀 그렇고요
    가입제 구성이 남달랐다고 생각했던게
    제가 결혼정보사이트 후기글에 읽었을때
    어떤 사람은 3회 미팅횟수 5회 미팅횟수
    이렇게 한정적인 미팅 횟수가 정해져있더라고요
    그런데 노블레스 수현 성혼중심제 가입제는
    횟수 제한이 없다는 부분이 저에게는 메리트있게 다가왔어요!
    그런데 성혼에 이르게 되면
    성혼비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는게 좋겠어요
    저는 결혼만 시켜주면 성혼비도 아깝지 않게
    기분좋게 지불하고 싶네요
    그만큼 간절하네요ㅠㅠ

     

     

    결혼정보사이트 한번 알아보시는걸루~!

     

    가입비 미리 산출받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