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업체추천 한번 해볼까
    카테고리 없음 2019. 10. 30. 17:10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너무 화창하고 좋은거 아니에요
    따뜻하고 선선한 바람까지 아주 좋네요!
    이런 날에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거 먹고 어딘가로
    훌쩍 떠나버리고 싶어요ㅎㅎ


    요새 연애와 결혼에 대해 고민이 생겼어요
    연애를 시작해 결혼을 하는게
    어쩌면 당연할 일이지만
    결혼상대는 어쩌면 현실적인 조건을 따져서
    만나야 하는 생각에
    연애 상대를 결혼까지 생각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연애할 상대
    결혼할 상대 딱 이렇게 구분짓게 되면서
    사람을 만나게 되더라고요
    계속 그렇게 생각하면서 누군가를 만나니
    결혼할 상대를 아직까지 못찾고있네요...

     


    제가 좀 까다롭고 누군가에게 쉽게 믿음을 주는
    성격이 아니라 더 그런거같기도 하고요

    이젠 더이상 연애하기도 귀찮아요
    새로운 사람 만나서 알아가는 시간부터해서
    매일 연락하고 때때로 데이트해주고 챙겨야하고
    시간도 많이들고 돈도 많이 들고...
    이런건 이제 좀 지겹더라고요
    이제는 확실히 결혼할 상대 만나서
    그 사람과 진솔한 얘기 나누는게 저에게 더 필요한거같아요
    그런 안정적이고 편안한 느낌
    저도 느껴보고싶더라고요ㅎㅎ
    하지만 그런 사람을 만나고싶다해서 바로 만날수도없고
    언제 올지도 모르는 인연을 기다리는 시간도 아까우니
    자연스레 결혼정보업체에 눈이 떠지더라고요

     


    서른 살 이후에는
    결혼정보업체추천을 그렇게 많이 하더라고요
    선자리만큼 계속 들어오는게 결혼정보업체네요...
    내가 업체까지 이용해야하나 싶네요ㅋㅋ
    근데 뭘 알아야 하든지 말든지 할거같아서
    일단 상담을 받아봤어요!
    궁금하잖아요~ 어떤 곳일지
    제가 아는데가 한군데 뿐이어서...;;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아시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제가 가게된 이유는
    여기가 전문직 사람들이 많다고해서요
    저는 솔직히 외모도 보지만 직업이 '사' 자인 사람을
    선호해서 저에게는 그게 크게 끌린 메리트 였어요!
    뭐 속물로 보일수는 있지만 안볼수없는 부분이라고는 생각해요
    다들 아닌척 하지만 직업이 좋다하면 좋지 않아요?

     


    상담을 하는 매니저님이 경력도 꽤 있으시고
    거기다 말씀도 조리있게 해주셔서
    하는 내내 꽤 만족한 상담이었어요ㅎㅎ
    거기다 가입제마다 장점과 단점까지
    일일이 설명해주는건 기본이었고요
    산출까지 꼼꼼하게 해주니 저는 좋더라고요
    솔직히 전에 한 결혼정보업체에 갔을때
    가입비용 싸게 해준다고 해놓고
    계약서 쓸때는 말을 은근슬쩍 바꾸는거에요?

     


    나참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
    그런데 노블레스 수현은 상세하게 해주는거에요
    그래서그런지 그렇게 싸지는 않더라고요
    확실히 노블 결혼정보업체 여서 그런가
    아! 횟수가 한정적인게 아니라 계속해서 만남을 주선해주니
    그만큼 비용이 나갈수밖에... 없나봐요
    거기다 성혼이 이루어지면 성혼비까지 받는다고해요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거야 뭐야~
    뭐 내 결혼만 책임져준다면야 이정도는 할수있지ㅋㅋ

    혹시 상담 받고 괜찮은 결혼정보업체 있나요?

     


    저는 아직도 고민중이에요ㅠㅠ
    그냥 수현을 갈지? 다른데 알아보고
    더 비교해보고 갈지... 참 난감하네요
    제가 사실 좀 결정 장애가 있어
    함부로 선택하는 일이 거의 없기는 해요
    제대로 된 사람 만나기도 어려운데
    결혼정보업체 가입하기까지 이렇게 어려울줄이야...
    이제는 너무 귀찮드아~

    결혼정보업체 비용이랑 더 따져서
    제대로 된 해야 손해가 없을거 같아
    결국은 노블레스 수현으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다음 주부터 매칭할 예정이에요ㅎㅎ
    매칭 후기는 나중에 가지고 올게요
    그럼 아래서 가입비 확인하고
    상담 받을지 고민해보세요^^

    >> 가입비 보기 클릭!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