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어진 남자친구 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연애부터 결혼까지/연애준비 2019. 11. 25. 16:52

    헤어진 남자친구 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안녕하세요:)

    헤어진 남자친구 꿈에 대해서 써보려고 하는데요

    꾸게 되면 그 날은 하루종일 찜찜하죠

    잊을만하면 나타나는 헤어진 남자친구 꿈

    대체 어떤 의미일까요?

     

    그리워하는 마음이 커서 나타나는 게 제일 크다고 하네요

    하지만 헤어진 남자친구 꿈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한 번 알아볼게요

    > > 2020년 나의 결혼가능성 test 클릭! < <

     

     

    헤어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는 꿈

     

    꿈의 내용은 현실과 정반대로 흘러가는 경우가 많죠

    전 남자친구가 아닌 새로운 사람이 자신에게

    등장할 수도 있겠네요

    잘하면 그 사람과 결혼까지도 가능하다고 해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

     

    그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특히 그 남자를 오랜 시간 그리워했다면 더욱

     

     

     

     

    헤어진 남자친구와 포옹하는 꿈

     

    조만간 큰 다툼이 있을 수도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연인사이에 말투나 행동에 더 신경을 쓰는 자세가 필요해요

    나 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다른 이성에게

    흔들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우는 꿈

     

    자신이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의존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추억에 많이 젖어서 잊기가 힘드신가요?

    일상 생활에서 취미도 만들고 해보며 조금씩 잊어가보도록 하세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잠자리를 가지는 꿈

     

    직업이나 사업상 일 또는 시험이 순탄하게 잘 풀린다고 해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

     

    즐거웠고 좋았다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는 뜻이고

    아니라면 그 반대라고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고백받는 꿈

     

    주위에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주변을 둘러보세요

    곧 고백을 받겠네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화해하는 꿈

     

    모든 사람과의 관계가 편안해지고 좋아짐을 암시

     

     

    헤어진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는 꿈

     

    현재 애인이 있다면 불만이 있음을 나타내고

    현재 솔로라면 마음 속으로 외로워

    전 애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표현된 꿈이라고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결혼하는 꿈

     

    현재 애인과 애정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실제 전 남자친구의 결혼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ㅠㅠ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그저 꿈이니

    재미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너무 깊게 생각할 필요는 놉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