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여기 좋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18:29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여기 좋네

     

     

     

    여러분은 결혼에 있어 종교의 영향이

    얼마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지 아시나요??

    연애할 때에도 느꼈지만 상당히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저는 부모님을 따라 어렸을 때부터 교회를 다니게

    되면서 자연스러운 모태신앙이 되었어요

     

     

     

     

    결혼은 같은 종교끼리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가정일 것 같아요

    여태 만난 같은 종교가 아닌 남자들은

    저를 이해해주지 못했어요

    주말에 꼬박꼬박 교회를 나가야 하냐며

    삐지기도 하고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서 기독교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가 있다는 것을

    꿈조차 꾸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같은 종교 사람을

    찾고 싶은데 결정사를 알아보던 와중에

    기독교결정사가 있다는 것을 보고 이미

    평판이 좋은 노블레스 수현에도 있다길래

    바로 상담 신청을 하고 받으러 가게 됐어요!!

     

     

     

    같은 종교인 사람을 만날 수 있는것은 당연하고

    그 외에 가치관, 성격이 잘 맞는지가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단순한 컴퓨터 매칭이 아닌

    매니저님들께서 직접 매칭을 해주신다고 해요

    물런 저와 상담한 내용을 토대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겠죠ㅎㅎ

     

     

     

    솔직히 가입비가 부담되지 않는다면 거짓말이죠

    그치만 수현을 선택하게 된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성혼중심제로 타업체의 횟수제와 다르게

    정해진 계약 기간 동안 무제한 매칭이 가능하다는 것이

    더더욱 저를 이끌게 되었어요!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날 때까지 가능하잖아요ㅎㅎ

     

    가입비 미리보기 <<

     

     

    종교로 결혼 고민중이신 분들 일단

    상담 받아보고 고민해보세요

    저도 상담 이후에 마음을 확정할 수 있었어요

    부모님도 많이 걱정하신 것 같았는데

    한시름 놓으신 것 같아서 저도 마음 편하네요ㅠㅠ

    좋은 사람 만나서 앞으로 함께 교회 다니고 싶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