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백두산 관람권 받기 12/26까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4. 18:15

     

    영화 백두산 관람권 받기 12/26까지

     

     

    영화 백두산 보셨나요~?

    시간이 안맞아서 아직 못봤는데ㅠ

    마침 노블레스 수현에서

    무료 관람권 나눔을 하더라구요!!

     

    영화 백두산 개봉일은 19일이었어요!

    아직 5일밖에 안지났네요ㅎㅎ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수지, 전혜진

    라인업이 대박이죠...

    이병헌 하정우면 무조건 봐야지ㅎㅎ

     

    영화 백두산 관람권 신청 참여방법 알려드릴게요!

     

     

     

    위의 문제를 맞힌 뒤 신청동기란에

    답변을 적으면 끝!!

    엄청 간단하죠?

     

    밑에 주의사항 필독해주세요~

     

     

     

    영화 백두산 관람권 응모기간은

    12월 26일까지!!

    당첨 되면 12월 27일 19시 30분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에서 합니다ㅎㅎ

    불금은 영화와 함께 :)

     

    ▼ 영화 백두산 관람권 받기 신청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