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점수 실제로 존재할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4:57

    결혼정보회사점수 실제로 존재할까?

     

    저 진짜 밖순이인데 코로나 어쩜 좋아요

    무서워서 집에 이렇게 많이 붙어 있는 날이 올 줄

    몰랐다니까요ㅠㅠ 2살 많은 언니도 약속 다 취소하고

    다같이 영화보거나 무료하게 지내고 있는 와중에

    과일 먹다가 어찌저찌 언니의 결혼에 대해서

    얘기가 나와버렸지 뭐에요ㅋㅋㅋㅋ

     

     

     

    다들 조용히 티 안내고 있었는데 요즘 계속

    집에 같이 있다 보니까 말이 나오게 됐는데

    소개팅 해줄 지인도 없고 자연스럽게 만나기에는

    더 힘들다며 투덜대길래 그러면 전에 말했던 결정사는

    어떠냐고 나는 잘 모르니까 알아봐봐라 했더니

    결혼정보회사점수 있어서 싫다고 마음에 안든다고

    그러길래 무슨 그런데 점수가 다 있어...? 라는 의구심이

    들기 시작해서 바로 노트북 들고와서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곳을 딱 정해서 전화상담이

    있길래 먼저 통화로 물어봤죠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인데 다른 곳과

    비교해봤는데 일반과 상류층이길래 언니의 의사를

    물어보고 같은 직종인 사람과 만나고 싶다길래

    고민 없이 바로 상담신청을 하려고 전화했어요

    일단 직접 상담 받으러 가기 전에 결혼정보회사점수가

    있냐고 물어봤더니 그런거 없다고 그러시길래

    바로 날짜 잡고 다녀오기로 했어요 마침 언니와

    제가 일하는 곳이 강남 근처인데 가깝길래

    퇴근하고 만나서 갔다왔죠

     

     

     

    상담실에 들어서자마자 첫 번째로 물어본

    질문이 결혼정보회사점수로 따져서 매칭되는 게

    아니냐는 거였어요ㅋㅋㅋㅋ참 성급하기도 하지

    그랬더니 매우 친절하셨던 매니저님... 아유 그건 당연한

    일이라고 요즘 그런 게 어딨냐면서 그렇게 하면

    돈 거져먹기지 근데 실제로 다른 회사에선 컴퓨터에

    입력된 정보만으로 매칭이 이뤄지는 곳도 있다고 해요

    그렇게 되면 점수만 비슷하지 만났을 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해요

     

     

     

    결혼정보회사점수로 하는 곳인데 심지어 횟수제여봐요

    랜덤으로 사람을 만나 마음에 들지 않은 채

    미팅 횟수가 끝나버리면 재가입을 하거나 아예 다른

    회사로 옮기게 될텐데 돈도 아깝잖아요ㅠㅠ

    하지만 이곳은 성혼중심제로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때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결혼정보회사점수로 따지지 않으면

    어떻게 매칭하냐면 감성매칭이라는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한 명의 회원을 세분의 매니저님이

    담당하셔서 회의를 통해 상담했던 내용을 토대로

    상대방의 원하는 성격과 미래 가치관이나 취미 등

    이런 섬세한 것까지 최대한 모두 맞춰주신다고 해요

    이런 수작업 매칭을 하기 때문에 만족도도 굉장히 높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도 결혼정보회사점수에 대해 알아보느라

    상담 후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제 드디어 매칭을 시작하게 됐는데 소독 잘

    하고 있는 5성급 호텔 카페에서 만남을 잡아주셔서

    아예 나가지 않을 수는 없으니 최대한 조심히

    다녀오기로 했네요ㅋㅋㅋㅋ

    지금 결정사 알아보고 계시다면 결혼정보회사점수

    있는 곳은 꼭 거르시길ㅠㅠ 고민중이시라면 홈페이지에서

    가입비 테스트 가져와봤으니 확인해보세요!

     

     

    가입비 미리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