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형별 성격 총정리 #부정할수없쥐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24

    혈액형별 성격 총정리 #부정할수없쥐

     

    혈액형별 성격

    안녕하세요!

    친구가 갑자기 제 혈액형 특징을 보내주면서

    저랑 똑같다고 해서 봤는데 정말 맞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다른 혈액형별 성격은 어떨까 궁금해서

    알아보고 간단히 정리해봤어요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은 아니니 재미로

    서로 해당되나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장단점으로 나눠봤는데요

     

     

    혈액형별 성격

    먼저A형은 신중해서 남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어요 또 모든 일에 차분함을

    가지고 찬찬히 해내는 경향이 있어

    믿음직스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소심하고 걱정이 많아 남들이

    보기에 답답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내성적이라 먼저 다가가주면 좋겠네요

     

     

    혈액형별 성격

    B형은 밝고 당당해서 분위기메이커

    라고도 하죠 제 주변에도 굉장히

    많은 혈액형인데 함께 있으면 즐겁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

    또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대처가 빨라서

    센스있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

     

    단점은 충동적이고 약간의 변덕 기질이

    있어서 사납게 보이거나 줏대 없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혈액형별 성격

    AB형은 돌+I 이거나 천재라고 하는데

    으음 전혀 아니에요. 제 혈액형이긴 한데

    A형과 B형을 섞은 것 같아요ㅋㅋㅋ

    다재다능하고 정의감이 강하다고 해요

    내면이 따뜻해서 거절을 잘 하지 못하고

    감수성이 풍부해 남을 도와주는 것에도 우선적이에요

     

    단점은 결단력이 없어서 누군가 옆에서

    도와줘야 해요 행동파이기는 하나 실패시 책임을

    회피하려는 경향도 있다고 하네요

     

     

    혈액형별 성격

    O형은 쾌활하고 리더의 경향이 있다고 해요

    주변에서 가장 없는 혈액형이긴 한데

    실제로 고등학교 때 보면 반장들이

    이 혈액형이 많더라구요 참 신기하지 않나요?

     

    또한 솔직한 성격으로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는데 남이 보기에 참견이라고

    느껴질 수 있다고 하네요

     

     

     

     

    혈액형별 성격을 간단히 정리해봤는데

    본인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인정하기 싫지만 약간 맞는 것 같네요ㅋㅋ

     

    혈액형별 성격 다음으로 다음에는

    혈액형별 궁합 연인편을 가지고 와볼게요:)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