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혼정보회사 TOP3 기대 이상의 가치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7:18

    재혼정보회사 TOP3 기대 이상의 가치

     

     

    이런 저런 일을 겪고 나고 보니 결혼이라는 게

    해도 후회 하지 않아도 후회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하지만 또 다시 할 수 있겠냐는

    말을 들으면 당연히 하고 싶다고 말할 것 같아요

    지금은 이혼을 했지만 혼자 살다보니

    좋은 짝을 만나 다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생각나곤 하더라구요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는 것도 그렇지만

    아무래도 한 번 갔다온 사람은 사람을

    만나는 일이 쉽진 않잖아요 조심스럽기도 하고

    그래서 재혼정보회사를 찾게 되었어요

    제가 한 번 결혼생활을 해 본 경험자로서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소중하고

    인생에 있어서 안정감을 찾을 수 있는 거더라구요

     

     

     

     

    하지만 당시에는 성격이 너무 맞지 않는

    사람과 함께 했어서 그런지 소중함을

    알지 못했고 주변 친구들을 보며 그저

    부러워할 뿐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재혼정보회사를 통해 희망을

    가지게 됐는데 일단 처음에 회원수가 많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재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 그런지 몰라도 만약 사람이 없으면

    제가 언제 좋은 짝을 찾을지 모르잖아요ㅠ

     

     

     

     

    회원수가 많다고 해서 무작정 다 가입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재혼정보회사 중에서도

    상류층 전문으로 서류인증을 굉장히 꼼꼼하게

    해서 승인이 나면 그 때부터 활동 가능한데

    안그래도 첫 번째도 아니라 더욱 조심스러운데

    아무나 가입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덕분에 피해율도 랭키닷컴에 인증되어 있듯이

    굉장히 낮은 편이라 믿고 안심할 수 있었네요

     

     

     

     

    제가 재혼정보회사를 이용할거라고 생각도

    하지 못했었는데 성격차이는 어쩔 수 없나봐요

    그래서 어떻게 매칭해주느냐에 관점을 두고 알아봤던

    건데 이곳은 감성매칭이라고 성격은 기본으로 보고

    가치관이나 그 외의 것들도 원하는 상대방의 조건을

    수작업으로 맞춰주시는 방식인데 진작 처음부터

    재혼정보회사 말고도 결혼정보회사 이런곳을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하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뒤돌아 보지 않고

    앞만 보고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두 번의 실수는 없도록 재혼정보회사를 통해

    평생 짝꿍 만날 그 날까지 화이팅!

    지금 세 분 정도 만나봤는데 대충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고 좋은 느낌이 드는데 사람 만나게

    되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가입비 미리 알아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