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인 소개팅으로 좋은 사람 만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7:28

    직장인 소개팅으로 좋은 사람 만나기!

     

    다들 직장 다니면서 연인은 언제

    어떻게 만나고 계시나요? 제가 몇 달

    전만 해도 굉장히 많이 고민했었는데

    오랜만에 만난 대학 동기 술자리에서 어느

    한 친구가 직장인 소개팅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더라구요

     

     

    그래서 다같이 직장인 소개팅 어플을

    깔고 해봤는데 재미있기는 하지만

    쓸데없이 돈 나가는 부분도 있었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 아닌 그냥

    재미를 느끼기 위한것이라고 생각 들더라구요

    그런데 한 친구가 자기네 회사에서 요즘

    결혼정보회사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면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을 소개해줬어요

     

     

    대학 동기이다 보니 저희 모두 비슷한

    직종에서 일을 하는데 전문직이다 보니

    결혼하게 될 배우자도 어느정도 경제력도

    비슷했었으면 했어요 성격은 물론이구요...

    그런데 마침 이곳은 상류층 전문으로

    내가 원하는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겠구나 싶었어요 사실 직장인 소개팅을

    할 수 있는 많은 모임이 있지만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알지 못한 상태에서

    나가게 되면 불편했거든요

     

     

    하지만 이곳은 신원인증도 꼼꼼히 확인 후에

    가입승인이 돼서 믿을 수 있는 곳이었고

    매칭을 할 때 감성매칭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한 명의 회원을 세분의 매니저님이 맡아주시는데

    원하는 상대방의 성격이나 가치관 등을

    회의를 통해 직접 수작업으로 매칭 해주시기

    때문에 나와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었고 실제로도 오래 알아가야 할

    필요 없이 너무 잘 맞아서 좋더라구요

     

     

    최근에 코로나때문에 미팅을 잠시 멈춘

    상태이지만 끝난 후에 미팅파티에도 참석해보려고

    해요 이게 정말 진정한 직장인 소개팅이지

    않을까요ㅎㅎ 친구 한명은 이미 전에 한 번

    다녀온 뒤에 거기서 눈 맞은 분과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는데 제가 다 설레더라구요

    꼭 그곳에서 만나지 못하더라도 1대1로

    만나도 좋으니 최대한 뽕 뽑으려구요(?)

     

     

    직장인 소개팅 어플로만 보지 마시고

    결혼정보회사라는 시간도 돈도 아깝지 않은

    곳이 있으니까 폭 넓혀 생각해보시길 바래요!

    가입비 궁금하다면 미리 확인해보시고

    상담도 한 번 받아보세요ㅎㅎ

    저는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빨리 코로나

    끝나고 미팅 잡고싶네요

     

     

    가입비 미리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