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고기맛집 저번 주 건전한 불금
    카테고리 없음 2020. 3. 13. 18:32

    저번주 금요일은 퇴근하자마자

    고기 먹으러 고고고

    아 사진 보니까 침나오네요ㅠㅠ

    오늘은 인생 세 번째 곱창 도전...!

     

    사이다 투명으로 바뀐거 신기하네용

    참 저는 커플세트 먹었어요!

    소갈비살300g+양념갈비250g

    연어문어Plate+물냉,비냉

    이렇게 해서 39,000원!

    된장찌개랑 사이다는 따로 시켰어요ㅎㅎ

     

    주변에 술집이 많아서 여기는

    그렇게 손님이 많이 없어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ㅎㅎ

     

    으아아아아아ㅏ

    이 시간에 보는거 안되는데ㅠㅠ

    양념갈비는 그냥 그렇고 소갈비살

    진짜 JMT

     

    문어연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안먹었고 대신 저 토스트

    진짜 대박 완전 맛있어요

     

    전 날 술 거하게 드신 분이

    물냉 국물 다 드셔가지구

    육수가 별로 없어 보이네요...ㅋㅋㅋㅋ

     

    다 먹고 바로 옆동네에 고등학교 때

    체육쌤이 피방에 계신다고 같이 배그하자고 오라고 하셔서

    갔는데 다른 오빠도 오셔서 배불러서 안먹는다 했는데

    손 씻는 사이 딸기셰이크 시켜두신거 깜찍하네여

    4인 스쿼드 하는데 답답해 죽ㄴ...아니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