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가입 고민하다가 결국
    카테고리 없음 2020. 3. 20. 18:34

    결혼정보회사가입 고민하다가 결국

     

     

    오늘 날씨 진짜 좋지 않나요?

    재택근무 중이라 일효율이 너무 좋아서

    빨리 끝내놓고 집 앞에 나가서 오랜만에

    콧구멍에 바람 집어 넣어 주니 좋네요

    이제 퇴근 완료해서 회사에 직접 출근한

    친구 동네 도착하면 이따 만나서 불금을

    즐기러 는 무슨 코로나때문에 치맥 사서

    친구 집에 가서 놀기로 했네요...

     

     

    왜냐하면 친구는 당분간 주말부부가 돼서

    오늘 집 빈다고 오라고 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결혼정보회사가입을 고민하고 있는데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은 이 친구밖에 없거든요

    친구와 남편은 둘 다 전문직인데 결정사에서

    만나서 성혼하게 됐거든요 그래서 망설이는 저에게

    해답이 되고자 오늘 만나기로 했답니다

    가장 가까운 지인들 중 이렇게 배우자를 만난

    사람은 한 명뿐이거든요...

     

     

    사실 지금 마음에 드는 곳은 있는데

    왜 결혼정보회사가입을 망설이고 있냐 하면

    일반과 상류층이 있는데 지하철이나 sns 광고로

    많이 보였던 d사와 상류층전문인 제가 가장

    가고싶기도 하고 친구가 이용했던 s사 둘 중에

    고민돼서였는데요 가입비 차이가 나다 보니

    조금 망설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 막상 운영방식이랑

    가성비를 따져보면 또 원래 가고싶었던 곳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노블레스 수현인데요 매칭방식이 너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친구 남편을 봐도 제가 거의 20년을

    봐 온 친구라서 잘 아는데 딱 이상형 그 자체거든요

    성격이면 성격 취미도 잘 맞고 심지어 가치관도

    비슷해서 싸울 일도 없다시피고 잠시 주말부부가

    됐을 뿐이지 너무 부러운거에요 수현에서

    감성매칭으로 세분의 매니저님이 회의를 통해

    서로 맞을 것 같은 사람들끼리 연결시켜 주신다고

    하는데 저도 가게 되면 저랑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건가 기대도 되면서 긴장되는거 있죠

     

     

    또 하나 더 기대 되는 것이 있는데 제가 이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하고 싶던 이유 중 하난데

    바로 미팅파티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홍보만 하고

    실제로 진행하지 않는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사진도

    올라오고 실제로 매번 다른 컨셉으로 진행 된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도 두 번 참가해봤는데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날 수 있고 여러 사람이랑 이야기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꼭 가봐야 할 곳이라면서 계속

    추천해줬었는데 이제서야 말을 듣고 고민하고 있네요

     

     

    그런데 오늘 친구 만나봤자 둘이 다른 이야기 하고

    떠들게 눈에 너무 선한걸요...? 결혼정보회사가입에 대한

    고민은 잠시 얘기하고 어짜피 저는 답정너이기 때문에

    제 미래가 훤히 보입니다 아마 결정사 알아보고 계신 분이라면

    두 곳 많이 고민하셨을텐데 다들 어디로 선택하셨나요

    저처럼 전문직과 운영방식을 보신다면 이 곳을

    알아보는 것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제가 이용했던

    링크 가져와봤는데 확인 미리 해보고 도움 되셨음 좋겠어요!

     

    > 가입비 미리 확인하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