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비용 가성비 좋은 곳
    카테고리 없음 2020. 5. 6. 17:12

    결혼정보회사 비용 가성비 좋은 곳

     

     

    주변 지인들이 하나 둘씩 오랜 연애 끝에

    성혼을 하거나 짧게 만났지만 뜻이 같아

    빠르게 진행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 틈에서 여전히 혼자 지내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고 싶었지만

    만날 곳도 없을 뿐더러 새로 시작하는

    과정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이게 벌써 작년이었네요...

     

     

    그러던 중 친구가 결혼정보회사를 추천해줬는데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다 보니 처음 시작할 때

    굉장히 신중하게 생각했었어요

    원래 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은 제가 성혼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이라

    망설였지만 친구가 직접 이용해봤고 그곳에서

    만난 분과 이번 가을에 결혼하기 때문에

    믿고 가보자 하고 도전했었어요

    가입비도 미리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인데요 신사역에

    위치해 있어서 강남에 직장이 있기 때문에

    퇴근하고 상담을 받으러 갔었어요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비슷한 직종의

    회원분들이 많이 계셨고 남녀성비율도 거의

    반반으로 매칭을 할 때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여러 사람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곳에서는 성혼중심제라고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여러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서 정말 마음에 꼭 맞는 사람을

    찾으면 그 때 제대로 만나보자!라는 마인드였어요

     

    감성매칭이라고 매니저님이 수작업으로

    회원들의 니즈를 따져서 서로 맞을 것 같은

    사람들끼리 연결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저도 그렇게 많은 미팅을 하지 않고도

    현재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분이

    생기게 됐네요:)

     

     

    참 그리고 지금 분과 만나기 전에

    미팅파티에 참석한 적이 있었는데요

    1대1 미팅도 좋지만 이왕 비용이 드는거

    이것저것 다 해보자! 라는 생각에 여러 사람들과

    만나보고싶기도 해서 참가하게 됐어요

    전문 mc분과 파티플래너님이 계셔서 어색하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로 다녀왔네요

    그곳에서 연인은 찾지 못했지만 좋은

    분들도 많이 알게 돼서 좋았던 경험이 있네요

     

     

    아 참 미팅 때 어디서 무엇을 해야할지

    머리가 새하얗게 될 수 있지만 이곳에서는

    매니저님이 호텔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결혼정보회사 비용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미리 확인도 해보시고 잘 맞는 것 같다면

    상담도 받아보셔요! 저는 지금까지 이

    결혼정보회사에 등록하고 나서 현재까지

    후회했던 적이 없어요 지금 이분과 앞으로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배우자가 됐으면 하네요:)

     

     

    가입비 미리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