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궁금하시죠
    카테고리 없음 2020. 5. 13. 17:24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궁금하시죠

     

     

    이번년도 되고 나서 결혼에 관심이 생겼는데

    예전에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사람을 만났다고

    했을 때에는 굉장히 이해하지 못했고

    왜 그런 곳에서 이용하나 했었는데

    요즘은 제가 알아보고 있어서 물어보기

    괜히 민망해서 결국 혼자서 결혼정보회사후기를

    보고 여러 곳을 비교해보고 상담 받아봤어요

     

     

    그런데 무작정 결혼정보회사후기가 좋다고

    가면 안된다는 것을 깨달았네요

    자세히 좀 알아보고 갈걸... 생각보다 광고글이

    굉장히 많았는데 사실이 아닌 것들이 있어

    시간만 버리고 왔던 것 같아요

    그 이후에 결국 이용했던 지인들에게

    사실대로 말하고 직접 들어보니

    진작 이럴걸 괜히 걱정했었네요

     

     

    그래서 소개받고 간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었는데 최근에 다녀온 곳이라 따끈따끈한

    결혼정보회사후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일단 지인이 만나고 있는 분을 봐도 알 수 있듯이

    나도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구나 라는

    기대감이 높았는데요 상류층전문으로 전문직

    회원들이 대부분이었고 신원인증을 꼼꼼히 한 뒤에

    가입승인이 되기 때문에 피해율도 낮더라구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가는 듯 싶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매칭인데요

    다른 회사에서는 횟수제라고 만남에 있어서

    횟수의 제한이 있어요 하지만 이곳은 성혼중심제라고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만남이 가능해서

    걱정하지 않고 마음이 정말 잘 통하는 분과

    만나기 전까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구나 했어요

     

     

    횟수제일 때 감성매칭이라는 방식으로

    한다면 이해가 가겠지만 사실 이해가지 않는

    부분이 있었는데 세분의 매니저님이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서로 니즈가 맞는 사람들끼리

    연결시켜주시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에요

    정말 좋지만 한편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신기했었던... 다른 결혼정보회사와 많이

    비교해봤지만 여기로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입비 궁금하신 분들 확인해보시고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좋은 분 만나서 성혼까지 성공했으면...

    일단 성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천천히

    시도해보고 좋은 결과 있으면 다시 글 쓰러 올게요:)

     

    가입비 확인하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