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100%증정 받아가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5. 20. 15:40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100%증정 받아가세요!

     

     

    오랜만에 카톡 무료 이모티콘 정보

    가져왔어요~~ 저번에 많이들 받으셨다던데

    오늘도 준비해봤습니다!!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받으려면

    카톡에 노블레스 수현 검색 후

    채널 추가 고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이모티콘은 100% 증정!

    귀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인 것도 좋은데 심지어

    30일 이용 가능하다니ㅎㅎㅎ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어요!

    일단 참여 방법은 우선 밑에 이벤트 신청 클릭!

    플러스친구 페이지로 이동 되면 친구 맺기!

    친구 맺은 뒤 채팅에 이름과 전화번호 전송하면 끝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중도 친구취소시 이모티콘 발송 안됩니다※

    제 친구는 이미 받은 적 있었나봐요ㅋㅋㅋ

     

    ▼▼▼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