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선택 꿀팁
    카테고리 없음 2020. 5. 26. 17:52

    결혼정보회사결혼정보회사 선택 꿀팁

     

     

    요즘 코로나때문에 자유롭게 다니지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많은 분들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점점 많이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저는 이미 결혼을 했고 아이가 있는데 남편을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나서 그런가 요즘 자꾸

    주변에서 오랜만에 연락와서 결혼정보회사추천을

    해달라고 연락 오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남편 자랑도 할겸 소개시켜주게 됐는데

    그 중 벌써 3명이나 상담신청을 했고

    1명은 가입을 하고 진행하기 시작했다네요

     

     

    그런데 요즘 다른 사이트에서도 보면 많은

    분들이 결혼정보회사추천을 해달라거나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광고들도 너무 많아서

    찾기 힘드실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볼 때 소비자 피해건수를 알 수 있는

    소보원에 들어가서 결정사만 모아두고 피해율을

    확인해봤는데 제가 이용한 곳이 제일 낮더라구요

    요즘 워낙 사기를 당하는 곳이 많아서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하지만 제가 간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인데요

    처음 가입할 때 여러가지 서류를 확인하는데

    엄청 꼼꼼히 확인하셔서 가입완료까지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확실히 신원인증을

    하기 때문에 피해율이 굉장히 낮을 수 밖에

    없던 것 같았네요! 가성비도 좋아서 지인들에게

    추천해주기도 찝찝하지 않았고 좋았네요

    가성비 좋다고 해서 뭐 하나 대충하는 것이 없으니

    지금의 제 남편을 만날 수 있던거구요!

    다시 결혼한다 해도 이 사람이랑 하겠다고

    할 정도로 저와 꼭 맞는 분이랍니다

     

     

    이만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죠

    매칭을 할 때에 매니저님들의 세심함이

    정말 돋보였는데요 역시 베테랑답게 무엇 하나

    빠트리지 않으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성격이나 미래 가치관 등 원하는 배우자를

    다 기록하시고 감성매칭이라는 방법으로

    세분의 매니저님이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서로 맞을 것 같은 사람들끼리 연결시켜 주시는

    방법을 통해 매칭이 이뤄지는데 그래서 그런지

    서로 결혼을 위해 가입한 것이기도 하고

    잘 맞았기에 미루지 않고 성혼에 빨리 다가갈 수 있었어요

     

     

    이렇게 직접 수작업으로 해주신다고 해서

    다른 회사처럼 횟수제로 할 수 있겠지만

    이곳은 성혼중심제라고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만남의 제한이 없는 매칭이 가능했어요

    한명 한명 수작업으로 하기에도 번거로울텐데

    횟수의 제한까지 없다니 처음엔 믿지 못했는데

    제가 5번째만에 남편을 만났는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빼놓치지 않고 챙겨주셨어요

    그 점이 정말 놀라웠고 제가 정말 까탈스러운데

    이렇게 서로 잘 맞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려고 하시는 분들

    또는 가입비가 궁금하신 분들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가입비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