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중요하잖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0. 5. 27. 17:41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중요하잖아요

     

    저는 이미 결혼을 했고 최근에 제 친구가

    도저히 직장인소개팅으로는 못만나겠다면서

    저에게 도움을 청해오더라구요

    저는 결혼정보회사에서 남편을 만났고

    정말 친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알고

    남편이랑도 몇 번 만난적 있기에

    본인도 좋은 배우자 만나서 빨리 성혼하고

    샆다면서 정말 간절하게 바라더라구요

    솔직히 소개팅에서 좋은 사람 만나려면

    주선자부터가 중요하잖아요 결혼정보회사도

    마찬가지로 커플매니저가 굉장히 중요해요

    제가 이용한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인데요

    10년 이상의 베테랑인 분들이 계셨고

    매주 NCS 교육을 받는다고 하시는데 그만큼

    정말 서비스가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공감은 물론 굉장히 잘 들어주시고 뭐 하나

    빠트리지 않고 체크해주셨어요

    솔직히 결혼정보회사에 드는 비용이

    아까울 수 있겠지만 여기는 커플매니저님이

    너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처음에 갔던 곳에서는 커플매니저가

    적기도 했고 회원수도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도

    정말 매칭도 그렇고 회원에게 대하는 태도가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여서 상담만 대충

    받아보고 나왔던 기억이 있네요

    제가 남편을 잘 만나게 된 것은 다

    커플매니저님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원하는 배우자의 모습 즉 성격이나

    가치관 같은 것들을 말했는데 무려

    세분의 커플매니저님들이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저의 니즈와 상대쪽의 니즈가

    충족되는 사람들끼리 연결시켜주시는

    감성매칭으로 운영되는 곳이구요

    횟수의 제한까지 없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횟수라 말하면 다른 결정사에서는

    컴퓨터에 입력된 정보만으로 랜덤 매칭을

    시키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커플매니저님이

    직접 해주심에도 불구하고 성혼중심제라고

    정해진 계약기간 내에 여러 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커플매니저님이 매칭해준 분들 중

    가장 잘 맞는 지금의 남편을 만날 수 있었어요

    간혹가다 오로지 돈만을 위해 무조건

    가입을 요구하는 커플매니저들이 있는 반면

    수현처럼 회원 한명 한명 진심으로 생각해

    대해주는 곳이라 저랑 가장 친한 친구에게

    자신있게 소개시켜줄 수 있었네요

    친구도 가기 전에 미리 가입비 확인해보고

    상담 신청해본다고 하니 여러분도 필요하시면

    먼저 확인해보고 가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가입비 확인하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