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차원이 다르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17:00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차원이 다르네요

     

     

    애기들은 후딱 큰다는 말이 사실인 것 같아요

    저는 늦둥이기도 하고 주변에서 애기 볼 일이

    많지 않았었는데 몇 년 전부터 언니나 친척들이

    일찍 결혼한 덕에 다 커서 조카 구경 실컷 하는중인데요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옹알이 하고

    엎드리고 기어다니고 일어서서 걷고 이런 과정을

    보면서 참 신기하면서도 나도 빨리 예쁜 아기

    낳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부터 생각해오긴 했었지만 실천은

    하지 못했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가는 것이었는데

    소개팅도 진지한 만남으로 이어간 적이 없었어서

    이대론 결혼은 꿈도 못꾸겠다 싶어서 선택한 결과였어요

    일반결정사도 있겠지만 굳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한 데에는 이유가 있는데요 저는 전문직이고

    배우자도 비슷한 직종이었음 했고 그래서

    경제력도 어느정도 비슷했음 했어요

    주변에서 부부싸움 하는 것을 들어보면 이런 문제로

    인해 싸우는 분들이 은근 많았거든요

     

     

    직장 선배가 이곳에서 남자친구 만났다며 소개시켜줬는데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에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인데다가

    홈페이지에서 우선 찾아봤는데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일단 남녀성비율도 3년 이상 거의 반반을 유지하고 있고

    성혼율도 다른 곳에 비해 굉장히 높은 편이더라구요!

    솔직히 제가 원래 알아보기 전부터 알던 곳은

    유명하지만 딱히 제 마음을 확 끌진 않았기에

    이번에 꼼꼼히 알아보진 않았어요

     

     

    하지만 이곳은 상담 받고 나서 이곳이다 싶어서

    바로 가입을 했는데 승인 될때까지 3일 이상 걸렸어요

    서류를 굉장히 꼼꼼히 확인하는데 신원을 속일 수

    없고 신뢰 가는 곳이구나 싶어 상대방도 이렇게

    들어왔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무료결혼정보회사나 제대로된 운영을 하지

    않는 곳에서는 사기치는 것이 빈번하다고 들었거든요

    소보원에서 피해율을 확인해봐도 이곳은

    엄청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저는 등록하고 나서 3번의 미팅 끝에 좋은 분을

    만나서 계속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 그렇게 빨리

    만날 수 있던 것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에서도

    횟수제로 운영되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성혼중심제라고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횟수의 제한이 없는 만남의 기회가

    있고 그렇다고 해서 컴퓨터로 대충 매칭 돌리는 것도 아니고

    세분의 매니저님이 회의를 하시고는 수작업으로 연결시켜

    주시는 감성매칭이라는 방법으로 해주시기 때문이지 않나 싶어요

     

     

    처음부터 잘 맞고 서로가 이상형이다 보니

    더욱 진지하고 발전 무한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중인데

    지금 시기상 맞지 않아서 내년 초쯤 결혼하는 것은

    어떠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저도 하루 빨리

    조카처럼 예쁜 아이 낳아서 오순도순 예쁜 가정 이루고

    싶네요 제 주변 친구들도 남자친구 보고 이렇게

    자상하고 매너 좋은 사람 만나기 힘든데 그리고

    서로 성격까지 잘 맞아서 너무 부럽다고 친구도

    가볼까 고민하고 있더라구요ㅎㅎ 가입비 미리

    확인해보고 갈 수 있으니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가입비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