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가려고 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10. 15:40

    결혼정보회사 가려고 하는 이유

     

     

    저는 물론이고 주변 친구들을 둘러봐도

    결혼을 하고 싶어도 옆에 사람이 없어서 못하는 경우와

    아예 혼자 살고싶다는 비혼주의로 나뉘는데요

    성격이 맞지 않거나 가치관이 다르다거나

    혹은 경제력의 문제도 그렇고 참 다양한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결혼 날짜를 잡은 친구가

    할 말 있다면서 너희도 남자 만나서 빨리

    시집 가라면서 결혼정보회사를 소개시켜주더라구요

     

     

    제가 아는 결혼정보회사는 듀오밖에 없었어요

    왜냐하면 카톡 광고나 지하철 광고로 본게 다거든요

    평소에 관심을 두지 않았던지라 아는 것이 없었어요

    친구가 알려준 결혼정보회사는 상류층 전문인 곳인데

    전문직 회원분들이 많은 곳이라고 해요 위치도 좋더라구요

    강남에 위치한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직장에서 얼핏

    들어봤던 것 같아요 들어보니 좋던데 진작 알려주지...

     

     

    마침 소개팅도 들어오지 않을 뿐더러 가봤자여서

    대체 어디서 배우자를 찾아야 할지 고민중이었어서

    이야기 듣고 집에 와서 이곳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일단 가장 처음 한 일은 소보원에 들어가서 피해건수를

    보는 것이었어요 왜냐하면 내 돈을 투자하는데

    손해면 안되잖아요 그런데 다른 곳도 다 나오는데

    피해율이 가장 낮더라구요 여기서부터 합격.

    다른 곳도 살짝 찾아봤는데 친구가 직접 이용했기도 하고

    수현이 젤 마음에 들어서 여기만 집중적으로 파봤어요

     

     

    전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있었는데

    운영 방식이었어요 매칭을 감성매칭이라고

    상담할 때 이야기 했던 것을 바탕으로 원하는

    배우자상을 말하게 되면 그것으로 매니저 세분이서

    성격이나 가치관 등 회원의 니즈가 서로 맞는

    사람들을 연결시켜주시는 것인데 수작업으로

    하기 때문에 좋은 사람을 훨씬 빨리 만날 수 있겠죠?

    다른 곳은 컴퓨터에 입력된 정보만으로 자동매칭

    시키는 곳이 많다고 들었었거든요

     

     

    그리고 또 횟수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곳은

    성혼중심제라고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매칭이 가능하다고 해요 수작업으로 감성매칭 해주면서

    만남의 제한까지 없다니 완전 일석이조잖아요

    그래서 친구도 사람 많이 만나보고 진짜 서로

    잘 맞는 분이랑 결혼하겠다 했는데 세 번만에

    지금 짝꿍을 만나게 돼버렸다고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잘 맞는 분을 만나서 좋다고 하네요

     

     

    저도 전문직이라서 가볼 의향이 있는데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 다른 곳보다 가격이 쎄긴 해도

    운영 방식이나 이것저것 따져보면 가성비가

    젤 좋다고 해서 아까지는 않을 것 같네요

    앞으로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인데 아무나 만나서

    그냥 단지 서로 좋다고 아무것도 따지지 않고

    무작정 결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혼하는 부부들을 보면 성격도 물론이지만

    경제적인 여건이 맞지 않다거나 가치관이 달라

    많이 부딪히게 돼서 갈라서는 경우도 많이 듣고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애초에 결혼 전에

    모든 것이 맞는 사람과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딱이다 싶어서 이용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만간 상담 받아보려고 해요!

    가입비 미리 확인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해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