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이제야 밝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6. 17. 14:54

    결혼정보회사 이제야 밝히네요

     

    성혼을 코앞에 두고 있던 예비신부었습니다

    원래 4월달에 식을 올리려고 했었으나

    코로나가 도대체 끝나지를 않아 조금 늦춘

    11월달로 옮기게 됐는데요 생각보다 여유가 생긴

    덕분에 인터넷 뒤적거릴 여유도 생겼고

    긴장도 어느정도 풀렸네요 그래서 저는 어짜피

    이제 짝꿍도 있겠다 제가 이용했던 결혼정보회사를

    저희 직장 미혼남녀 분들 중 관심있는 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 있는 중이네요

     

    제가 결혼정보회사에 직접 다니며 활동 중일

    때에는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고 조용히 다녔어요

    혹여나 좋아서 다녀보겠다 해서 마주쳐봐요

    얼마나 민망하게요...! 그래서 빨리 내가 먼저

    성공하고 알려줘야지~! 했었네요 하하

    제가 이용한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인데요

    상류층전문이다 보니 직장인들 대화 주제로

    꽤 핫했던 곳이었어요 속으로는 뜨끔했지만

    모르는 척 하고 있었죠 뭐 그래도 이제는 열심히

    정보를 알려주곤 하는데 다른 곳도 알아보고

    간 곳이기 때문에 도움을 꽤 많이 드릴 수 있었네요

    솔직히 인터넷 검색을 해 보면 엄청나게

    많은 곳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선택하라고 하면

    이름 많이 아는 곳으로 가고 싶잖아요 수현도

    결혼정보회사순위를 보면 그 중 하나였기 때문에

    그 수많은 곳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일단 소보원에 들어가서 결혼정보회사 중

    피해율이 낮은 곳들 위주로 찾아봤는데

    이곳이 정말 피해건수도 없고 좋더라구요

    그 이유 중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일단

    남녀성비율이 몇년 동안 거의 반반으로 다른

    결혼정보회사처럼 가입시키려고 영업하고

    그런 곳이 아니었어요 다른 곳에 가보면

    무작정 가입요구 하는 곳이 많던데 더 꺼려지더라구요

    하지만 이곳은 가입희망시 서류를 엄청 꼼꼼히

    확인 후에 가입 완료가 되기 때문에 신원도 속일 수 없고

    매칭하는데 성비가 맞지 않아 애먹을 일도 없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피해율이 낮은 것은 물론이고

    회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지 않을까 싶네요

     

    많은 결혼정보회사에서 횟수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은 아마 결정사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고 계실텐데

    이곳은 성혼중심제로 운영 되고 있는데요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을 가질 수

    있으나 저는 이 혜택은 누리지 못했네요

    왜냐하면 두 번만에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됐거든요...! 비용이 저렴하진 않으니

    제대로 뽕 뽑자! 하고 왔으나 두 번만에...하하

    그래도 이렇게 좋은 사람을 빨리 만나

    성혼까지도 얼마 걸리지 않았으니 오히려

    더 좋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감성매칭이라고 여러 번 만나볼 수

    있기도 한데 컴퓨터에 정보를 입력하고 자동으로

    매칭 시키는 것이 아닌 매니저님 세분이서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직접 서로 잘 맞을 것 같은 사람들끼리

    매칭 시켜 주시는데 그랬기 때문에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을 빨리 만날 수 있었어요 결혼정보회사는 성혼을

    목표로 오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조금 연애 해보다

    너무 잘맞아서 식도 바로 잡아버리고 일사천리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잠시 발목 잡혀 있어 아쉽네요

     

    결혼정보회사 고민하고 계신 미혼남녀분들

    가입비 확인 가능하니 상담 전에 미리 확인 하고

    상담 받으러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입비 확인하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