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점수 당황스럽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6. 22. 18:52

    결혼정보회사 점수 당황스럽네요

     

    아니 아직까지도 결혼정보회사점수가 있다는게

    믿기지 않네요 그래서 주변 분들이 제대로 고르라고

    그렇게 조언해줬었는데 그 때 생각만 해도

    한숨만 나오네요 지금은 괜찮은 곳 찾아서 다행이지만

    그동안 시간낭비 한 것 같고 찝찝해서 떠올리기도 싫네요

    뭐하러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냐는 사람들이 있는데

    저도 저와 비슷한 직업을 가지고 안정적인 경제력을

    갖춘 사람을 쉽게 만날 수 있었다면 가지 않았겠죠?

     

    저도 연애도 꽤 오래 해봤고 남들처럼 소개팅

    자리도 가져보고 다 해봤어요 하지만 미래를 약속하고

    가정을 꾸린다는게 서로 좋아하는 감정만 가지고

    해결되는 일은 아니더라구요 특히 저는 집에서

    살림만 하는 주부를 하기보다는 제 커리어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가치관도 잘 맞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었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게 됐어요

     

    꽤 괜찮다고 생각했던 곳이 있어서 전화로 먼저

    상담을 받고 방문을 했었는데 결혼정보회사점수에
    대한 이야기를 은근 꺼내면서 저를 평가하더라구요
    그렇게 기분 나빠할 만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어쨌던간에 고객 앞에서 왜 말하는거지 싶어서
    바로 나와서 차단해버렸어요 만약 제가 능력이
    낮은 편이었다면 얼마나 결혼정보회사점수를
    거들먹 거리면서 무시할지 눈에 훤히 보였거든요
    너무 물질적인 것을 중요시 하는게 보여서 별로였어요

     

    결국 이렇게 무산이 되었고 그 다음 이용할 곳은

    헛걸음 해서 시간 버리기 싫어서 먼저 연락으로

    결혼정보회사점수에 대해 여쭤봤는데 사실 있어도

    있다고 대놓고 말하지는 못하잖아요... 쉬쉬 하고

    나중에 가입하게 되면 알게 된다던가 했을텐데

    대충 어느정도 파악 가능하기 때문에 거를 수 있겠더라구요

    그렇게 결혼정보회사점수가 없고 괜찮은 곳으로

    고르게 됐는데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에요

    여기서 상담 받았을 때는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결혼정보회사점수를 언급한다거나 무례한 질문을

    한다거나 가입유도만 한다거나 이런 것이 없어요

    본인의 의사가 가장 중요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도 된다는 말씀을 듣고 여기는 다른 곳과

    다르구나 싶었어요7

    그리고 저번에 겪어보고 나서 무조건 소보원에서

    피해율도 살펴보게 됐는데 엄청 낮은 것을 보고

    좀 놀랐어요 수치화 되어 있어 확인 가능하니

    어디든 가기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

    성혼율이나 운영 프로그램도 중요하지만

    가입한 회원들의 피해건수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운영 프로그램도 감성매칭과

    성혼중심제라는 것으로 운영 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도 결혼정보회사점수로

    사람을 판단하지 않으니 좋았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 확인해보세요!

     

    가입비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