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키싱부스2 곧 개봉 하이틴 영화 추천 #눈호강짤
    카테고리 없음 2020. 7. 13. 16:19

    넷플릭스 키싱부스2넷플릭스 키싱부스2 곧 개봉 하이틴 영화 추천 #눈호강짤

     

    넷플릭스를 처음 시작하고 추천 받고

    처음 봤던 영화가 키싱부스였는데 딱 봐도

    하이틴 영화다 싶었고 여주도 매력 장난 아니고

    일상 사진 봤는데 너무 예뻐요ㅠㅠㅠ

    그리고 말해 뭐해 남주... 크...

    키싱부스2는 언제 나오려나 했는데 드디어

    7월 24일 공개 된다고 해요!!!!꺄!! D-10

    마침 금요일이네요ㅎㅎㅎ 다음 날 출근 안하니까

    집 들어가서 봐야겠다...

     

    키싱부스2

     

    베스 리클스의 2012년 영어덜트 소설 원작

    빈스 마셀로 각본,감독의 키싱부스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한 때 '나쁜 남자'였으나 마음 잡은 남자친구

    노아 플린(제이콥 엘로디)과 함께 인생 최고로

    로맨틱한 여름을 보낸 엘 에번스(조이 킹)

    하지만 그 여름의 끝에서 노아는 하버드로

    떠나고 엘은 고등학교 졸업반이 된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와중에 절친 리(조엘 코트니)와

    엘이 친해지면서 상황은 복잡해진다

    한편 노아가 완벽해 보이는 여대생(메이지 리처드슨 셀러스)과

    가까워지면서 엘은 노아를 얼마나 믿을 것인지

    그리고 제 마음이 진심으로 향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결정해야 한다

     

    그런데 이 둘이 실제로 연애한다고 해서

    진짜 꺄아아아ㅏㅇ 했던 것 같은데

    헤어졌다고......

     

    조이 킹 넘예 제이콥 엘로디 덩치 대박

    노아야ㅠㅠㅠㅠㅠㅠ

    진짜 잘 어울렸는데

    내가 다 아쉽...

     

    지금은 다른 여성과...

    '유포리아'에 함께 출연했던 동료 배우

    젠다야와 연애하고 있지만

    조이킹이랑도 정말 잘어울렸는데ㅠㅠ

    괜히 키싱부스를 보다보니 아쉬워요

    근데 키싱부스2 찍을 때에는

    헤어진 이후... 대박이네요ㅋㅋㅋㅋ

     

    조엘 코트니 프로필 사진도

    진짜 애기애기한데 완전

    폭풍성장 해서 깜짝 놀랐네요ㅋㅋㅋ

     

    둘 다 매력 장난 아니야...

     

    그치만 이 커플 못잃어~~~

    실제 연애에서는 아쉽지만

    키싱부스2에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ㅎㅎㅎㅎ 24일을 기다린다.

     

    감상타임ㅎㅎ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