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개팅 대화 주제 기본만 알아도 절반!!!
    연애부터 결혼까지/연애준비 2019. 2. 20. 17:55


    소개팅 대화 주제 기본만 알아도 절반!!!







    오랫만에 떨리는 소개팅...

    폰으로

    연락은 주고받고 있었지만

    만나서 대화할 생각하면

    하...무슨말을 해야할지....

    ㅠㅠㅠㅠㅠㅠㅠ

    걱정이 태산이죠





    만나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실텐데....

    대화를 이어가지 못해서

    정적이 흐른다면ㅠㅠㅠㅠ

    으악;;;; 생각만해도 지옥같네요

    쉬울 것 같으면서도 어려운 소개팅 대화..


    그래서!!!

    소개팅 대화 주제 한 번 알아보려구요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이런 주제만해도

    중간은 가더라구요ㅋㅋㅋ






    음 가장 무난한

    소개팅 대화 주제로

    서로에 취미에 대한 이야기!!


    서로를 알아가는 중인데

    취미로 상대방을

    더 알 수도 있고 ^^ ㅎㅎ


    공통 관심사라도 있다면

    금.상.첨.화!!!


    좋아하는 취미 이야기 하는 거 즐겁잖아요??ㅋㅋㅋ

    너무 좋다고

    상대가 특별한 취미가 없는데

    자기 이야기만 하지는 말구요 ㅡ3ㅡ






    여행갔던 이야기로

    소개팅 대화 주제를 해보는 건

    어때요!!!


    해외로 떠난 여행 말고도

    서울 근교나

    당일치기로 다녀온 곳 같이

    가지고 있는 추억들을

    이야기 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ㅎㅎ


    아니면 해봤던

    신박한 경험을 이야기해주면

    흥미를 끌 수 있지 않을까요??





    의식주 필수요소죠??

    그 중 먹는거 싫어하는 사람

    몇이나 될까요??


    또 요즘은 예쁜 카페나

    맛집 많이 알려져있잖아요!!


    나의 페이버릿푸드~~

    아는 맛집!

    인스타 감성 카페

    빵빵 말하면 너무 좋죠 ㅎㅎ


    플러스로 가보자고 애프터이야기까지!!

    생각만해도 웃음짓게하네요 ㅋㅋㅋ






    칭찬 싫어하는 사람

    어디있을까요???


    영혼없이 툭툭 던지는

    칭찬은 실망을 줄 수는 있어도

    디테일한 세밀함을 보여주는

    칭찬을 하거나

    오늘 헤어스타일, 옷들을

    칭찬해주는 것도 좋구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대잖아요

    상대방이 신경쓴 부분을

    칭찬해주면 최고!!!






    무작정 호구조사를 하거나

    정치적발언, 이전 연인들에 대해 물어보는

    소개팅 대화 주제들은

    절대 네버

    하지 말도록 해요!!


    친한 친구여도 하면

    불편할 수 있는

    주제들인데

    소개팅 자리에서 하면

    얼마나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올지...

    굳이 말 안해도 알죠?? 명심!






    소개팅 대화 주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단히 기본적인 것이지만

    기본적인 것일 수록

    더 잘지켜야 하는거 가슴에 담고

    행복한 연애 해보자구요!!ㅎㅎ 



    >> 행복한 연애 하고싶다...

    무료로 연애운세 알아보자 클릭!!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