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파스타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맛도 있드라!
    카테고리 없음 2019. 5. 3. 18:17

    안녕하세요~

    오늘 강남역에 맛있는 파스타집

    하나 소개하려구요><

    맛도 가성비도 있어

    연인이나 친구끼리도 자주 이용하는

    레스토랑이에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있어서

    강추!!

     

    이 집은 '프리모바치오바치'

    라는 곳인데요

    메뉴 중에는 빠네가 가장 유명해요

    그렇게 느끼하지않고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제가 자주 시키는 거에요ㅎㅎ

     

    둘이서 파스타 하나는 부족하니

    피자도 뜯어 줘야겠죠잉?

    마르게리따 한 판 했어염

    양이 많아 조금 남겼네요...ㅠ

     

    여기도 후식이 있다는점!

    딸기 or 망고 선택 가능

    저희는 둘다 망고!!

    샤베트라 새콤하고 달달하니

    시원해서 좋더라~

     

    이대로 가긴 아쉽자나~

    맥두 한잔씩!

    들이키고 가려고

    친구는 청포도 맥주고 저는 생맥이

    둘다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그래도 맛있음 됐지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