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승리 기각 "이게 대한민국 법인가요?" 한숨...
    카테고리 없음 2019. 5. 15. 17:26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

    관련 의혹의 중심에 서 있는

    가수 승리에 대한 구속 영장이

    결국 기각이 되었어요

    헐.. 왜?!

     

     

    수사 막바지에 핵심 피의자인

    승리의 신병확보에 실패한 경찰은

    버닝썬 수사가 '용두사미'가 됐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고 전했어요

     

     

    신 부장판사는

    "현 단계에선느 구속의 필요성과

    상당성을 인정할 수 없다" 고 밝혀써요

    경참은 승리와 유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하면서

    성매매처벌법 위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식품위생법 위반의 3가지 혐의를 적용했어요

     

    하지만 법원이 조목조목 이유를 들어

    영장을 기각하면서 경찰은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어요

    어휴 ... 뭘 어쩌자는거죠?ㅠㅠ

    이는 경찰이 내세어누 횡령 및 성매매 알선

    혐의에 대한 수사가 다소 부실했다는 것!

     

    버닝썬 수사가 빈손으로 끝날 우려가 큰 가운데

    검찰은 경찰이 사견을 송치하기도 전에

    관련 수사식록을 검토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어요

    버닝썬 수사 관련 경찰의 손을 떠나

    검찰에서 성과를 낼 경웨

    경찰의 수사력 미비와 제식구 감싸기에

    대한 비판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아주 되네요

     

    >> 과연 나의 미래배우자는 누구?

    얼굴 미리보기(클릭!!)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