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 궁금증 해결"
    카테고리 없음 2019. 5. 17. 18:30

    예전에는 사실 결혼생각이 없었어요
    그런데 주위에서 하나 둘씩 떠나가고
    여기저기서 선 자리도 많이 들어오고
    결혼하라는 부모들의 닦달도 더 이상 듣기 싫기도 하고
    결혼을 하려면 더 나이들기 전에 하는게 좋겠다 싶은거에요
    한 살이라도 어릴때 웨딩드레스 입어야 예쁠거같구
    아이도 가지려면 나이들어서 하면 갖기도 힘들어지는건
    어쩔수없는 팩트라구요....

    저도 혼자 늙어 가고 싶지 않아요ㅠㅠ

     

    이제 어디서 어떻게 누구를 만나야할지 모르겠어요
    사실 예전에는 마음만 먹으면
    어디서든 만날수 있었다면
    이제는 서른이 되고 나니 그러기 쉽지도 않고
    누구를 만나더라도 소개가 아니면 답이 없더라고요
    선 자리보다 오히려 업체에서 소개 시켜주는 만남이 잦더라고요
    제 주위에만 해도 몇 명은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성공한 사람들이 꽤나 된다고요
    이혼도 안하고 아직까지 잘 사는걸 보니
    생각보다 괜찮은가 싶더라고요ㅎㅎ

     

    한 친구는 얼마 전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했더라고요

    일반 결혼정보회사와 뭐가 다르냐구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는 전문직 회원이 많다는 점이 다른거고
    부자만 가고 그런데 아니에요ㅋㅋ 저도 첨에 그런줄;;;;
    '사'자 직업을 가진 회원이 많다는건가
    저도 결혼에 있어서는 능력과 직업을 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어느 정도 갖추어야 제 가치도 상승하지 않을까요?
    솔직히 말해서 조건을 안 본다는건 거짓말이죠
    평생 한 사람이랑 살아야하는건데
    최대한 까다롭게 고르고 이왕이면 제대로 된 사람 만나야
    후회없는 결혼 생활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있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가 제일 유명한지 알아보니까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더라고요
    상류층 업계 중에서는 1위 할 정도로 전문직 회원도 많대요
    왜 1위를 하는지 슬쩍 보니까 성혼율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전문직 성혼율만 무려 75%나 되니까 뭐 이미 말 다했죠
    거기다 방송에 탈 정도로 유명한거 같더라고요
    '살림남2' 에서 김승현씨가 간 결혼정보회사가 바로 노블레스 수현
    거기다 가입제가 괜찮은게 있더라고요
    이름은 성혼중심제인데 여기에 가입하게 되면
    횟수 상관없이 만날수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재가입할 확률도 적고
    꽤나 가성비 있어 보여서 그런지
    이 결혼정보회사에 가면 다 이 가입제로 가입한다고 해요ㅋㅋ

    이런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면 한번 상담 받아도 되겠죠?
    그래서 예약도 했어요 다음주에ㅎㅎ
    과연 어떻게 될런지 가입을 하게 될런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다음에는 상담 갔다 온 후기 가지고 올게요
    그럼 저는 이만^^

     

    > 가입비 미리보기(클릭)<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