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년의 날 선물 #장미#향수#키스 의미는 알고주자!
    카테고리 없음 2019. 5. 20. 15:42

    크~ 스무살이 된 여러분!

    드디어 성년의 날이네요ㅎㅎ

    만 19세가 되어

    술집도 실컷 가보고

    그동안 못했던 으른(?)의 세계에 온 걸 환영해요~

     

     

    이번 성년을 맞은 사람들은

    만 19세인 2000년생으로 성년이 된다면

    공법상으론 선거권을 행사할 수 있고

    흡연 음주 금지 등의 제한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일생에 한번 뿐인

    이런 날에는 뭔가 받아야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나도 받고싶다...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대표적으로 받는 선물 세가지가 있죠

     

    1. 장미

    2. 향수

    3. 키스

     

    과연 이 세가지 中

    뭘 선물해야할지 고민인가요?

    그렇담 의미를 제대로 알아보고

    주는게 좋겠죠ㅎ

     

    1.장미

     

    장미의 꽃말은 '열정' '사랑'으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이 계속 되길 바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기쁨'

    책임감을 가지고 생활을 하라는 의미로

    모든 일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선물이라고 해요

     

    2. 향수

     

    향수도 이날 정말 많이 주고 받는데요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또한 초심을 잃지 말라는 의미도 있으니

    참고해서 주는게 좋겠어요^^

     

    3. 키스 KISS

     

    이건 아무나 줄수없는 선물이죠잉~?

    커플이여만 가능한거 아니겠어요~

    으른의 키스란 이런것이다! 라고

    보여주는게 아니라ㅋㅋㅋㅋ

    책임감 있는사랑을 뜻 한다고해요

     

    > 궁금했더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클릭)

     

     

    어때요?

    어떤 선물을 줄지 정했나요

    의미를 알고 진심을 담아

    행복한 성년의 날을 만들어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