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한테 선톡 하고싶다고? 꿀팁 알려줄게!
    카테고리 없음 2019. 5. 23. 17:34

    호감있는 여자가 생겼나요?

    그래서 선톡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죠ㅠㅠ

    과연 자연스럽게 여자한테 선톡하는 방법을

    슬쩍 알려줄까하는데요

    궁금하다면 따라오시죠!

     

    여자한테 선톡하기 전에 주의할 점은
    맞춤법은 틀리지 않는게 좋아요!
    여자가 카톡할 때 싫어하는 남자유형 1위가
    바로 맞춤법 틀리는 남자래요ㅋㅋㅋㅋㅋ
    그러니 괜히 선톡하다가 맞춤법 틀리면
    무슨 낭패에요ㅎㅎㅎㅎ
    주의하고 또 주의 하자구요~!!

     

     

    처음에는 궁금한듯 안궁금한듯?

    "뭐해?" 라고 슬쩍 한번 보내보세요

    이 질문에 답장에 안하기는 힘들어요ㅋㅋ

    그렇게 서로 일상적인 얘기를

    나누고싶을때는

    뭐해라고 보낼만한게 없죠ㅎㅎ

     

    뭔가 용건있는듯 보내는것도 좋아요

    화젯거리 하나 생각한 후에

    물어보는척 하다가

    다른 이야기로 화제를 돌리며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가는 것도 좋겠죠?

     

    선톡할 때는 궁금해하는 뉘앙스가 중요해요
    뭐하는지 뭘 먹었는지 어디서 등등
    계속 궁금하다는 표현을 해주세요
    그리고 보통 좋아하는 여자에게 선톡?을 하니
    조금은 좋다는 표현을 하는게 좋겠어요
    그런 표현이 어렵다면 귀여운 이모티콘을 보내면서
    너에게 관심있다는 걸 보여주는게 키포인트!!

     

    선톡하기 전에 떨리고

    두근두근한 마음 압니다

    괜히 내 마음 다 들키는거 같고

    혹시 싫어하면 어쩌나 하는 생각때문에 복잡하겠지만

    그래도 안할거 아니잖아요?

    차라리 하고 후회하는게 나으니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카톡 누르세요!

     

    > 과연 나의 고백성공률은 몇 점?!

    확인해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