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주연 지드래곤 또 열애설? 영상 올렸다 삭제 #뭐야...
    카테고리 없음 2019. 5. 31. 14:46

    이주연이

    지드래곤과 찍은 영상을 올렸다가

    급히 삭제했어요

    다시 열애설 재조명?

    뭐야...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주연이 자신의 SNS에 게시물 하나를 올렸다가

    급하게 삭제 했다는 주장의 글이 등장!

    이 게시물은 애플리케이션 효과가 적용된 것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깜찍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고

    두 사람은 연인 인듯

    카메라를 향해 한껏 애교를 발산 하고 있었어요

    이뿐만 아니라

     

    이주연 지드래곤은

    지난 2017년 10월 영상 합성 애플리케이션

    '콰이'로 촬영한 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이 휩싸였죠

    하지만 이주연은

    당시 소속사를 통해 "친한 친구 사이" 일뿐

    열애설을 부인했어요!!

    과연??

     

    >> 보고싶은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클릭!!

     

     이번에도 역시 열애설에 대해

    묵묵부답이네요...

    이럴거면 차라리 티를 내지 말던가

    왜 영상을 올려서

    이 난리임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