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태현 장재인 양다리 폭로+카톡 공개 "최소한의 양심은 가져라"
    카테고리 없음 2019. 6. 7. 11:18

    장재인이 공개 연애 중인 남태현이

    바람을 피운 듯한 정황이 담긴

    게시물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어요

    와... 양다리였어?!

     

     

    장재인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총 3건의 글과 카톡 캡처 사진을

    공개했어요

    내용 보니까 가관이 아니네요...

     

    장재인이 처음 남긴 게시물은

    다른 여성 A씨는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 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고 말하며

    자신의 친구가 용산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남태현 장재인을

    목격했다고 말했어요!!

    이건 거의 뺴박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이에 남태현은 "다른 친구다"라며

    그런거 아니니까 넘겨짚지 말라고 답했어요

    또 그는 "친구하고 싶다고 얘기하지 않았냐"

    라며 장재인과 애매한 관계라고 털어놨어요

    이에 A씨는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니가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다"

    라고 말했어요

    아니 남태현은 이게 무슨 말인지 방구인지

    ?

     

    장재인은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악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

    또 장재인은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말하며 결별을 암시했어요

    이건 헤어져야죠 안그래요?

     

    '당신의 미래배우자는 누구?' → 얼굴 공개

     

    장재인의 폭로가 이어지자 남태현은

    자신의 SNS 댓글 기능을 제한했으며

    별도의 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어요...

    역시 세상에 비밀은 없어요

    그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