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필모 서수연 임신 27주차 대박 ♥
    세상 모든 일들/연예계 이슈들 2019. 6. 20. 17:33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임신 소식을 알렸어요!

    와 대박이네요

    언제 임신 했대?

     

     

    이필모는 한 인터뷰에서

    "임신 소식 처음 알게 됐을때는

    서로 믿기지 않아 많이 당황했다"

    처음 리액션이

    "어?" "정말?" 이라고

    딱 감탄사만 나올 뿐이었다고ㅋㅋㅋㅋ

    나중에는 점점 현실로 다가오면서

    내가 아빠가 된다는 생각에 너무 기뻤다고 해요ㅎㅎ

    크~

     

    확인한 바로는

    서수연은 임신 27주차에 접어든 상태라네요

    이필모는 아이르 가진 친구들의 조언을 참고해

    태교와 출산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이필모는 심지어

    '태교 여행'을 많이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단 둘이서 제주도도

    다녀올 정도로 엄청 신경 쓰는 중이라고 해요

    부럽다.....ㅠㅠ

     

     

    이필모는

    육아는 어떨까 걱정도 되긴 하지만

    현재는 2세가 태어날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콧대가 벌써 나를 닮아 높다(?)"

    그게 벌써 보인다니....

    콩깍지가 장난아니네요;;;;;;;

     

    이필모 서수연 부부

    임신 소식 너무 축하드려요^^

     

    > 나의 미래 남편/ 아내 얼굴 미리보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