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찰청장?? 검찰청장?? 버닝썬 경찰유착 의혹!!
    세상 모든 일들/연예계 이슈들 2019. 3. 13. 17:32


    경찰청장?? 검찰청장?? 버닝썬 경찰유착 의혹!!







    민갑룡 경찰청장이

    최근 버닝썬으로 시작해

    정준영까지 논란이 일고 있는

    버닝썬의 경찰 유착 의혹에 대해

    철저하게 수사를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민갑룡 경찰청장은

    13일 오후 긴급 기자 간담회를 열어

    클럽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에 대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수사하겠다고 했어요



    >> 연애하고 싶다.... 무료 연애운 테스트 click!! <<





    카카오톡 대화를 최초로 제보한

    방정현 변호사는

    경찰 고위직이 유착된 정황이 있다고

    밝히면서 논란이 일었는데요


    민갑룡 경찰청장은 정준영이 포함된 카톡 대화방에서

    특정인물이 '경찰총장'등을 거론하며

    자신의 뒤를봐준다는 식의 표현이 나온것을

    확인했다고 했어요





    대화 내용 중 경찰청장이 아니라

    경찰총장이 나오는 것에 대해

    경찰총장이라고 한것이 오타인지

    아니면 검찰총장을 잘못 쓴것인지 여부에 대해

    파악할 예정이라네요





    경찰과 유착관계가 의심되는 정황들이

    많이 담겨있다는데

    강남서장을 넘어서서

    "서장 수준이 아닌 더 위" 라고 답했다는데

    어디까지 썩어있다는 거일지...

    승리 카톡방의 대화는 15년 16년까지 8개월간에

    작성된 것으로

    그 당시 경찰청장은 강신명 전 청장이라던데

    어떤게 맞는 사실일지..

    승리 게이트 장난 없네요 정말...





    승리 게이트 사건을 통해

    경찰 유착이 어떻게 진행되었었는지

    알게되겠네요

    YG엔터테인먼트도 포함되어있는것인지

    민갑룡 경찰청장이

    그동안 썩었던 경찰의 유착을

    승리 사건을 통해

    다 뿌리 뽑았으면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