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하는 꿈해몽 기대해보겠어ㅎ.ㅎ
    연애부터 결혼까지/연애준비 2019. 3. 8. 12:00


    연애하는 꿈해몽 기대해보겠어ㅎ.ㅎ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알람에 잠을 깨고서

    얼마나 속상하고 화가나던지

    현실에서 그누구랑도

    연애를 하는중도 아닌데

    꿈에서 무려 제 최애랑

    연애하는 꿈을 꾸고 있었는데

    깨버리다니...

    아쉽다 못해 분통이터지네요

    후....ㅠㅠㅠㅠㅠㅠㅂㄷㅂㄷ


    바로 눈감고 다시 자봤지만

    다시 꾸지 못했어요..

    아까운 마음에

    연애하는 꿈해몽을 포함해

    연애에 관한꿈, 연예인꿈

    이야기해보려구해요

    고고~~!!!





    연애하는 꿈해몽부터 봐볼까요??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즐거운 소식을 접하거나

    새로운 기회에 도전할 방편을

    찾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꽤 좋은걸요??




    평소에 잘 몰랐던 사람과 연애하는 꿈


    이후에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일할 기회가 생기거나

    좋은 사람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래요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ㅎㅎ



    애인이 아닌 다른 사람과 만나는 꿈


    지금의 애인에게

    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을 못하고

    불만이 있어도 말 못하고 식어가는 중인 꿈!!

    바람필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는거..!

    혹시 정말 그런맘이신건가요??!!

    ㅡ3ㅡ





    계속해서 연애에 관한 꿈들 봐볼까요??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현실에서는 연인과 싸우는 일이 있을 수있고

    그로 인해 이별까지도 할수 있는 꿈이래요

    현실에 연인이 없다면!!!

    가장 친한 여성과 싸울수 있다는거!!

    조심하도록 하셔요!!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귀는 꿈


    평소에 자신이 염원해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해결될수 있는 꿈이라네요!!

    바라던 일들 있으셨었나요??



    >> 연애하는 꿈해몽도 봤으니

    올해 내 연애운세도 봐볼까?? <<





    애인에게서 금, 은, 보석을 선물 받는 꿈


    누군가가 재물같이 선물을 주거나

    만약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프로포즈를 받게 될 수 있다는!!!

    어머..부러워ㅠㅠㅠㅠ



    애인이 바람피는 꿈


    여러 대인관계에서

    피해를 입고 악화될수 있음을 의미해요

    그걸 떠나서 이 놈 죽었다

    꿈에서라도 바람을펴??





    키스에 관한 꿈이 진짜 많더라구요??



    오랫동안 길게 키스를 한 꿈


    누구를 만나든지 간에

    그에 대한 모든 것을 정확히

    알게 될 징조인 꿈이에요!!



    키스를 했는데 몹시 불만스러웠던 꿈


    승부를 겨룰 일이 있으면

    자신이 패하게 되고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속아넘거라게 될 징조에요

    키스도 별로... 뜻도 별로..



    연인과의 키스가 즐거웠던 꿈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징조라고해요

    유후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꾼 연예인 꿈!!

    기대가 됩니다 두구두구두구



    연예인과 데이트를 한 꿈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과

    서로 마음이 다른 곳에 있어

    이별할 징조의 꿈이라는데요!!

    그냥 연인과 다른 행성에 살고 있는것 같은데요

    가뜩이나 솔론데 화나게...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등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는등

    그에따라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연예인과 관계를 가지는 꿈


    최고의 명예를 얻거나

    상을 받게 될 징조인 꿈이라 해요


    여러분.....

    꿈에 연예인이 나온다면

    자빠트리세요....일석이조네요 허허



    톱 가수의 노래 부르는 것을 본 꿈


    마음먹을 일들이 잘 풀리게 되어

    하루종일 기분이 상쾌해질 징조!!!

    또는 실제로

    극장등과 같은 문화 공간에서

    영화감상 등을 하게 될수도 있대요~!!





    지금까지 연애하는 꿈해몽부터

    연예인에 관한 꿈까지 알아봤는데요!!

    꿈은 꿈일뿐 맹신하면 안된다는거 아시죠??

    허전한 마음 꿈으로

    달래기 까지만 하도록 하시구요!!

    연애하는 꿈 꾸지만 말고

    좋은 인연 만나 연애합시다 ㅎㅎ


    그래도 전 오늘 다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연예인 꿈 꾸길

    기도해볼랍니다 ㅎㅎ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