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혼정보회사 쓸만한가봐요?!!!
    연애부터 결혼까지/결혼준비 2019. 3. 11. 17:04


    재혼정보회사 쓸만한가봐요?!!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시간이 점점 더 빨리 가는 것

    같아서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겨울지나 봄이 온지도

    벌써 꽤 되었네요

    이제 곧

    벚꽃도 피어나겠네요

    벚꽃 진짜 이뿐데..ㅎㅎ

    다 좋은데

    너무 일찍 져버리는 것 같아서

    속상한점이 있다는거ㅠㅠ

    오래좀 피어있으면 좋으련만

    ㅠㅠㅠㅠㅠㅠㅠ





    어제는 오랫만에

    저희 친언니가

    본가에 돌아와서

    온가족이 모여서

    밥을 먹었네요


    오랫만에 다같이 밥먹는 시간을

    가지니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ㅋㅋ

    언니는 우리집에서

    아픈 손가락이랄까요??

    어릴 적엔 사람이 나쁜건 아닌데

    사고도 많이치고

    늘 보면서

    사람 되게 걱정시키는

    그런 언니였지요





    부모님의 걱정은

    언니의 이혼때 정점을

    찍어버렸었어요

    덜커덕 결혼했던 언니인지라

    걱정했었는데

    잘사는듯 싶더니

    결국은 그렇게 되어서

    되게 많이들 속상해하셨었어요

    이혼하구 몇년간은

    여행 다니구 힐링하구

    최근 몇년은 열심히 일하면서

    조용히 보내서 한시름 놓았었지요


    그런데 언니가

    갑자기 어제 밥먹는데

    깜짝 놀랄만한 일을 발표했어요





    바로 언니의 재혼발표!!!!

    나 재혼할사람 생겼으니

    곧 보게 될거란 말만 바로!!

    나한테라도 먼저 언질을 주지..

    아니면 연애라도 하고 있었다고

    말을 해주지...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몰라요

    전혀 결혼에

    다시는 관심 안가지고 있는줄

    알았었는데

    연애도 아니고

    결혼이라뇨 안 놀랄 수가 없지요


    갑자기 어디서 재혼이라니

    우선은 언니한테 말을

    들어보기로 했지요





    언니는

    먼저 결혼할 남자에 대해서

    설명해주는데

    너무나 괜찮은 스펙을 가지고 있고

    너무 좋은 능력에 직장까지..

    심지어 초혼이기까지 한 이 남자가

    갑자기 언니한테

    그냥 나타났을리는 없고....

    속셈이있나 싶기도 하고

    사기꾼 아니냐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말로만 들으면

    언니에게 엄청 잘해주기까지 한다는데

    잘해주는 것은 좋지만

    괜히 이상한 사람 만나 결혼해서

    다시 언니가 상처받기는

    원하지 않던터라

    걱정이 너무 되더라구요





    언니는 우리가족의

    걱정할 것은 다 알았다면서

    이번에는

    실패를 반복할 생각이 없다며

    걱정말라고 하더라구요

    부모님은 알겠다며 후에

    남자친구 볼때 이야기하자 하셨지만

    저는 못기다리겠어서..

    언니랑 맥주 한잔 하러 나와서

    본격적으로 언니에게

    언니의 이야기 해달라고

    졸랐지요





    언니는 정말로 재혼생각을

    그렇게 많이 하고 있지 않았었대요

    나이가 불혹의 나이가 되가자

    언니도 약간은 재혼 생각이 들어서

    마지막으로 한번만

    결혼에 투자 한번하자 생각했대요

    그렇게 결정한것이

    바로 재혼정보회사!!!

    언니는 다름아닌

    재혼정보회사에

    마지막 희망을 걸어보았고

    그에 따른 결과가 이렇게 좋았다고 해요

    제 친구도 재혼 고민하고 있길래

    친구에게 추천해줄겸

    재혼정보회사에 대해 말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언니가 결정하여 이용했던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였는데요

    듀오나 가연처럼 엄청 유명한 곳을

    이용했을 줄 알았는데

    살짝 의외더라구요??

    하지만 수현도 꽤나 알려진 곳이라고 하더군요


    처음에 재혼정보회사를

    다 알아보면서

    언니는 전에 데였던 기억이 나서

    확실한 사람인지 알아봐주는 것부터

    알아보았대요

    수현은 다른 재혼정보회사보다

    신원인증을 확실하고 정확하게

    가족관계증명서, 등본, 재직증명서까지

    철저한 신원인증으로

    걱정을 덜어준 회사였대요 ㅎㅎㅎㅎ





    이혼, 많은 여행으로

    많이 소비했던 언니였던지라

    재혼정보회사에 가입하는데

    가입비가 만만하지는 않았을텐데

    어땠냐고 물어봤지용


    마지막이라 부담이 되더라도

    가입해서 이용해야겠다고 생각은 했고

    수현은 저렴한편은 아니였어도

    다른 회사들의 가입비와 다르게

    횟수제가 아닌

    성혼주의 매칭으로

    성혼이 성사될 때까지 매칭 서비스를

    해주는 점에서 돈값 하겠다 싶어서

    가입하고 이용하게 되었다구 하더라구요


    수현은 전문직성혼율이 75%를

    기록하고 있으니

    걱정도 안됐더래요 ㅋㅋㅋㅋㅋ

    신중한적 한번 없더니

    왤케 신중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언니는 노블레스 수현의 파티에 대해서

    극찬을 하더래요??

    가입하고 이용하는김에

    해볼것은 다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나갔던 파티였었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고 하더군요

    파티에서 커플이 되지는 않았지만

    노블레수 수현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장소에서 파티를 진행할 뿐더러

    매달 바뀌는 컨셉이 매력적이였더래나 뭐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산출받기 <<


    어찌됐건 우리 언니 재혼한다니

    기분이 좋긴해요

    능력이 믿을만한 형부인지는 알게 되었지만

    성격은 어떨지 엄격히 언니를 위해

    평가할 생각이에요 ㅎㅎ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만약 재혼정보회사

    고민하고 계시다면

    우리 말썽쟁이 언니 재혼시킨

    노블레스 수현 상담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파이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