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업체 내 결혼 맡겨도 괜찮을까??!
    연애부터 결혼까지/결혼준비 2019. 3. 6. 16:48


    결혼정보업체 내 결혼 맡겨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왤케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건지

    지난주에 새해된것 같고

    엊그제 설날이였던 같은데

    벌써 3월이네요

    오늘은 경칩이기까지 하네요

    끝날줄 모르던

    겨울은 이제 안녕~~!!ㅋㅋㅋㅋ


    봄이 찾아왔지만

    미세먼지가 같이 찾아온덕에

    야외활동 조금만 하면

    머리 아프던데..

    이거 괜히 제가 민감한건가요??





    따뜻한 봄이 찾아오긴했지만

    왜 저에겐!!!

    봄이 찾아온것 같지가 않죠?

    날씨는 따뜻해졌지만

    제 마음은

    그 추운 한파 속에

    그대로 얼어붙어있는건가....


    벌써 30대라구요 저!!!!

    시간이 빨리가는거

    너무 싫어 하.....

    한 10년만 뒤로든 앞으로든

    시간을 바꾸고싶어요

    20대 초반이던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서 맘편히 즐기고도 싶고

    늙더라도 40대로 가서

    결혼 걱정 안하고

    안정된 가정을 가지고 있는 모습으로

    얼른 가버리고 싶어요 차라리ㅠㅠㅠ





    30대가 되고나서는

    매년 매월 매일

    결혼 잔소리에 시달리고 있어요

    엄마는 전화만 했다하면

    남친은 생겼냐,

    누구는 누구만나 시집 갔다드라,

    넌 언제 갈거냐,

    언제들어도 느끼지만

    잔소리 루트는 무한한 것 같아요...

    이제는 귀에서 맴도는 기분..미쵸ㅠㅠㅠ


    저도 나이 먹어가면서

    점점 걱정은 쌓여가는데

    점점 결혼은 남의 일만 같아지고

    미치겠더라니까요ㅠㅠㅠ

    소개팅 진짜 많이 나가보고

    어른들이 주선해주신

    선자리들도 다 나가봤지만

    FAIL...후...ㅋㅋㅋㅋ





    만약 연애세포가

    이세상에 정말 존재한다면

    아마도 저의

    연애세포는 분명히

    세포분열에 실패해서

    다 사망한게 분명해요...

    결혼은 커녕 연애도

    못하는 나란 뇬.....


    주위에서 들어오는

    소개팅, 선자리로는

    도저히 저란 여자를

    결혼한 여자로

    만들어 주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고 들더군요ㅠㅠㅠㅠ





    소개팅 어플을 시작으로

    시집가기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소개팅 어플

    이거 믿을만한지도 모르겠고

    가만히 앉아서

    어플에 의존해서 결혼이

    가능하다면...

    진즉 했다는 생각에 소개팅 어플은

    우선 삭제!!!


    다음은 SNS를 총동원해서

    제가 좋아하는 테니스 모임도 들어서

    여러번 나가보고

    온갖 이름을 붙인

    친목도모 모임에

    나가보았어요

    모임에서 연애 잘 된다던데

    술만 늘더라구요 저는..

    ㅠㅠㅠㅠㅠㅠㅠ





    하다하다 인터넷에

    결혼하는 법을 검색해볼정도랄까...?ㅋㅋㅋㅋ

    근데 결혼하는 법 나만 검색해본건

    아니더라구요 휴 ㅎㅎㅎ


    검색도중

    그러다가 결혼정보업체??라는 것이

    눈에 띄더라구요??

    이런건 또 언제 이렇게 많았대요??

    어련히 남자가 꼬일 것이라는

    자존심 같은 것은

    이미 없다!!!

    바로 결혼정보업체들

    분석 시작했어요





    모르고 지나쳤지만

    어느정도 익숙한 이름들도

    꽤 있었어요

    결혼정보업체도 다 같은 것이 아니더라구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일반결혼정보업체

    각 회사마다 다 다르길래

    귀찮아도

    일일히 하나하나씩

    비교해보고

    맘에드는 곳을 찾아냈어요





    저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위주로

    알아보았어요

    이왕이면 소개팅같은 느낌인

    일반결혼정보업체보다

    알죠??

    그래도 좀 있는게....ㅎㅎ

    그리고 확실한 인증 받은 사람을

    소개받는게 속시원할 것 같아서ㅋㅋㅋㅋ

    그 중 노블레스 수현이 괜찮다길래

    집중적으로 알아봤지요


    오~~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성혼율이 엄청 높더라고요

    75%정도???

    눈에 띄는 성혼율에

    또 소비자 피해건수는

    1% 정도???

    안심할 수는 있더군요





    노블레스 수현은

    횟수제가 아니라 성혼제로

    진행이 된다더래요?

    첨에는 뭐가 다른지 몰랐는데

    횟수제는 말 그대로

    가입비가 횟수에 따라 결정이 되는거고

    성혼제는

    성혼이 이루어질때까지

    소개를 시켜주는것이라대요

    가입비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저 결혼 시켜준다는데

    그렇게 거부감이 들진 않았어요

    너무 저렴한거 따지다가 손해보는게 허다하다보니..


    >>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산출 테스트 <<


    에잇...

    사이트랑 후기로

    알아보는데는 너무 답답해서

    그냥 전화 걸어서

    방문 상담 예약 잡았네요

    내 기대감은 커졌는데

    기대감 충족시켜줬으면 좋겠당...

    저 결혼 시켜주세요ㅠㅠㅠ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