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 정말 괜찮을까??
    연애부터 결혼까지/결혼준비 2019. 2. 13. 15:30


    결혼정보회사 정말 괜찮을까??







    벌써 겨울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근데 이놈의 날씨는

    겨울은 끝나가도 추위는 끝이 보이질 않네요ㅠㅠ


    저 추운 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온다고하니

    괜시리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몸이 따뜻해지는 것도 좋지만

    사실은 옆구리랑 마음이 따뜻해야

    진짜 따뜻한건데...






    옆구리랑 마음에게 미안하게도

    지난 몇년간은

    시립게 내버려뒀었네요

    취업에 정신없게 신경쓰다보니

    몇 년은 후딱 지나가버렸네요

    그러다보니 연애, 결혼은 생각할 여유가 없었어요

    (사실 이건 자기위로용 핑계지만..ㅎ)



    그러던 중 오랫만에 가족모임에 갔을 떄

    언니네 부부랑 귀여운 조카들을 보게 되었어요

    달달한 언니부부랑

    너무나 귀여운 조카들을 눈앞에서 보니까

    결혼 뽐뿌가..! 딱! 하고 와버렸어요

    결혼할 나이가 지나고 있다보니

    친구들 결혼식을 가게 될때마다

    다음에 갈 결혼식은 친구 결혼식이 아닌

    내 결혼식장으로 마음을 먹었지만..

    결혼이란게 저만 마음 먹는다고 되는건 아니잖아요??






    이리저리 소개팅 자리도 나가보고

    노력을 해봤지만....

    삘이 딱 꽂히는 사람을 찾지는 못했었어요

    한참을 고민하고 알아보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결혼정보회사를 알게되었어요

    처음에 듣고서는

    결혼을 굳이 결혼정보회사까지 이용하면서??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현실에서의 결혼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다는 것을

    금방 깨달을 수 있었지요...

    이 세상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쉬운게 없어요..그쵸..ㅠㅠ






    그러다보니 친구의 추천에 고민이 되는건 사실이더라구요

    친구에게는 생각해본다고 하고

    집에 돌아와 혼자서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찾아보고 후기글도 읽어 보았어요

    근데 이게 웬걸???

    결혼정보회사 후기도 읽어보고

    직접 전화해 물어도보니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거 있죠???






    그렇게 점점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을 갖다보니

    어느새 저는 여러 업체중에

    어디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지로

    바뀌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리저리 온갖 블로그, 카페, 사이트등을

    모두 탐방해보다 보니

    드디어 저의 마음에 쏙 드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맘 먹었을 때 바로 행하라고 했었나요??

    맘 먹은김에 저의 마음을 쏙하니 뺏어간

    결혼정보회사에 방문하여서 가입하기를 결정했었어요!!

    그 곳은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였어요!!






    노블레스 수현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결혼정보회사라고 하는데요!!

    왜 많고 많은 결혼정보업체들이 있는데도

    그 중에 노블레스 수현에게

    제가 왜 꽂혔는지가 중요하겠죠??



    먼저 노블레스 수현의 성혼율에

    삘이 딱 오더라구요 ㅋㅋㅋ

    성혼을 하려구 가입비를 내구 가입을 하는건데

    성혼이 잘 안되는 곳에

    위험부담을 껴안고서까지 가입을 할 순 없잖아요??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율이

    75%라고 하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부분인 성혼율의 수치가

    이렇게 높으니 끌리게 되더라고요



    또 찾아보다보면

    괜히 부정적인 것들에 더 눈이 가게 되잖아요ㅠㅠ

    많은 결혼정보회사들의 피해사례들을 보고나서

    고민이 많이 되었었는데요

    노블레스 수현은 소비자 피해건수가

    0.7% 미만을 기록하고 있더라고요

    이 안정성에 맘이 안흔들릴 수가 있나요 ㅋㅋㅋ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보고 듣다보니

    횟수제와 성혼제의 차이가 엄청 크더라구요

    적지 않은 돈이 가입비로 들게 되는데

    성혼하지도 못하고 횟수가 다 차감되어

    끝나버리게되면 최악이잖아요ㅠㅠ


    근데 노블레스 수현은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로 진행을 한다고하더군요

    물론 수현은 상류층결혼 회사이다보니

    가입비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성혼이 이루어질때까지 진행하는

    성혼제 매칭서비스다보니

    충분히 메리트가 있더라니까요!!ㅎㅎ






    수현은 남녀 성비가 몇년동안이나

    거의 50:50으로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정보회사는 남녀가 모두 이용하는 업체이다보니

    한 성별의 비율이 높으면

    선택과 기회의 폭이 줄어들텐데

    수현의 남녀 성비는 50:50으로

    이상적인 성비를 유지하고 있으니

    안심할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미팅파티를 진행하는데요

    매 파티마다 커플 성사율도 50% 이상을 자랑한다고해요

    파티도 일반 파티룸이 아닌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걸맞은 공간에서

    진행한다고하니 엄청 기대가되더라구요

    진행자님이 정말 재밌게 진행해주신다고하니

    아무 부담도 없구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파티에 스케줄이 맞는다면

    꼭 참가해보려구요 저도 ㅎㅎㅎ







    저도 몇주전에서야 방문상담을 하구

    가입을 하기로 마음 먹고 가입하였는데요!!

    진짜 방문하기전에는 고민 많이 되더라구요

    방문해서 상담 받고

    저를 성혼으로 이끌어주실

    믿음직스러운 커플 매니저분들을 만나보고 나니

    열심히 결혼정보회사들을 조사해보고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 수현을 선택한것이

    조금은 안심이 되더라구요






    벌써 저도 저의 이상형이자 생각하던 사람과의

    미팅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괜히 두근두근...ㅎㅎ

    다음에는 좋은 소식을 들고와서

    들려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결혼은 쉽게 선택하고 결정할 일이 아닌만큼

    제 글이 저와 같이

    결혼정보회사들에 대해 고민을 하시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하네요 ㅎㅎㅋㅋ




    >> 무료로 가입비 산출 테스트 <<




Designed by Tistory.